WEEKEND MAXMARA'S RE-FIND
 
위크엔드 막스마라가 영국 패션 디렉터 루신다 챔버스와 협업한 ‘리파인드 컬렉션’은 모던하면서도 트래디셔널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체크 패던 등의 믹스매치는 물론, 진한 청색과 적갈색, 캐멀 등의 풍부한 가을 컬러를 활용해 자유로우면서도 따뜻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본문이미지
TORY BURCH 2020 FALL
 
주부들의 워너비 브랜드인 토리 버치에서 이번 시즌 미국의 신진 아티스트의 작품을 모티프로 한 새로운 패턴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도자기 컬러의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본문이미지

고성능 알루미늄 시스템창
 
이건창호의 패시브 시리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열관류율을 실현시킨 고성능 알루미늄 시스템창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이상의 우수한 단열 성능과 슬림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거실 전면이나 주방창 등 원하는 곳 어디에나 시공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생 에너지를 채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이번 시즌에는 궁중 예술의 품격과 아름다움을 담은 꽃살문을 모티프로 한 11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90㎖ 20만원.
 
설화수의 ‘자음생 앰플’
 
단 한 병 사용만으로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리페어 앰플이다. 진세노믹스TM과 진생베리 성분을 담아 주름 및 탄력, 모공 등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노화의 흔적을 개선해주고 더욱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20g 13만원대.
 
 
본문이미지

임펄스 크로마간 저그
 
WMF의 ‘임펄스 크로마간 저그’는 최대 24시간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저그로, 3중진공 유리병과 스크류 방식의 밀폐 뚜껑을 적용해 단열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함없는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된다.
 
 
본문이미지

FLAMENCO CLUTCH
 
이번 시즌에는 드로우스트링 가방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로에베가 선보이는 ‘플라멩코’ 클러치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특별한 날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릴 아이템이다. 화이트와 웜 데저트, 아보카도 그린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본문이미지

LG TONE FREE
 
아직 무선 이어폰을 구입하지 않았다면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LG 톤 프리’를 주목해보자.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의 HSP 기술을 적용해 스테레오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듯 입체적인 사운드는 물론, 메리디안이 직접 튜닝한 4가지 사운드 모드로 장르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