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한 데일리 룩부터 격식 있는 모던 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카멜레온 아이템 슬랙스의 계절이 돌아온다. 스타들의 개성 만점 슬랙스 입는 법을 소개한다.

제품 스텔라 매카트니(02-6905-3680), 아크네 스튜디오(02-542-2290), 앤아더스토리즈(02-3442-6477)
본문이미지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와이드 슬랙스는 아크네 스튜디오. 가격미정.
 
#패셔너블 #컬러매치
 
이주연 @jupppal
이주연은 발랄한 소라 컬러의 루즈핏 브이넥 니트에 브라운 슬랙스의 조화로 편안한 느낌은 물론 포멀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강렬한 색상의 팬츠를 입을 때는 상의는 모던한 핏과 채도가 낮은 컬러를 선택해 전체적인 조화를 맞추자.
 
강민경 @iammingki
평소 슬랙스를 즐겨 입는 강민경은 매번 상하의의 컬러를 개성 있게 조합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한다. 이때 주목할 것은 톤 다운된 색상을 선택하는 것. 강민경처럼 과하지 않으면서도 본인의 개성을 가득 살린 유니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페미닌한 #세트업
 
산다라박 @daraxxi
마른 체형을 커버하고 싶다면 산다라박의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여리여리한 체형과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산다라박은 와이드한 네이비 스트라이프 슬랙스와 보이핏 숏 재킷 세트업을 선보였다. 또한 화이트 펌프스 힐로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했다.

제니 @jennierubyjane
세계적인 가수로 발돋움하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는 와이드한 슬랙스에 싱글 버튼 블레이저를 매치한 세트업 패션으로 패셔니스타의 위상을 뽐냈다. 모던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감각을 더했으며 스니커즈를 착용해 실용성은 물론 캐주얼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이하늬 @honey_lee32
올 블랙의 세트업 패션은 무난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다. 이때 세트업의 상의와 하의가 같은 컬러일때 같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독보적인 시크함으로 와이드핏 세트업을 소화한 배우 이하늬는 단조로울 수 있는 올 블랙에 어글리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포인트를 줬다.
 
 
본문이미지
#세련되게 #부츠컷
 
제시카 @jessica.syj
하이엔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제시카는 그에 맞는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블랙 오프 숄더 블라우스에 부츠컷 슬랙스가 도시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부츠컷 슬랙스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실루엣을 위해 상체 라인이 돋보이는 상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미니 백을 들고 워치 등 액세서리를 감각적으로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줬다.
 
 
본문이미지
감각적인 디자인의 블랙 슬림핏 슬랙스는 스텔라 매카트니. 가격미정.

#고급스럽게 #슬림핏
 
수영 @sooyoungchoi
쭉 뻗은 명품 각선미를 자랑하는 수영은 긴 다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슬림핏 슬랙스를 선택했다. 레터링 티셔츠와 버킷 백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시크한 무드의 뮬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미를 자아냈다.
 
이현이 @lee.hyunyi
짧은 칼단발 헤어가 돋보이는 톱모델 이현이는 베이식한 아이템을 조화롭게 장착했다. 블랙 슬랙스에 베이지 미들 블로퍼와 툭 떨어지는 실키 소재의 트렌치 코트를 걸쳐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모던 룩을 완성했다.
본문이미지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와이드 슬랙스는 앤아더스토리즈. 가격미정.

#캐주얼하게 #베이식티
 
 
황신혜 @cine33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황신혜는 레터링 티셔츠에 블랙 와이드 슬랙스로 진정한 ‘꾸안꾸’ 룩을 보여줬다. 골드 체인이 인상적인 미니 레더 백으로 세련미는 물론 카리스마를 더했다.

이주연 @jupppal
여름을 붙잡고 싶다면 이주연의 슬랙스 패션을 따라 해보자. 흰색 무지 티셔츠에 톤 다운된 로즈핑크 컬러의 와이드 슬랙스만으로도 화사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컨버스백과 플리플랍을 매치해 내추럴한 무드를 살렸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