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의 인기를 몰고 돌아온 강렬한 도트 패턴이 계속해서 트렌드다. 그 옛날 80년 대 땡땡이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도트 패션의 매력을 반영한 스타들의 땡땡이 룩.

yuri.jpg

성유리(@sung_yuri_) / 볼륨감 넘치는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로 로맨틱 룩을 완성한 배우 성유리. 완연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 컬러와 찰떡 같이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따뜻한 봄 날씨에 도전해보면 좋을 듯.

 

kyung.jpg

나인뮤지스 경리(@gyengree) / 올 봄 메가트렌드인 푸시 보우 스타일 원피스로 화려한 도트 패션을 완성한 가수 경리. 무채색 컬러에 포인트가 되는 블랙 도트 패턴과 레이스 디테일이 눈에 띄는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green.jpg

진정선(@jinjungsun) / 모델 진정선은 경쾌한 그린컬러의 도트 아이템에 발랄한 느낌의 땋기 헤어를 더해 완벽한 휴양지 룩을 완성한다.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 스타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진정선 룩의 특징. 귀에 딱 달라붙는 귀여운 이어링은 덤!

 

jae.jpg

김재경(@_kimjaekyung_) / 큼지막한 크기의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맥시 사이즈 재킷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뽐낸 배우 김재경.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민낯에 도트 자체의 매력으로 강한 포인트를 준 김재경의 매력이 청초하다.

 

sin.jpg

@박신혜(ssinz7) / 배우 박신혜는 레트로 열풍을 반증하는 80년대 무드의 폴카 도트 패턴을 선택했다. 퓨어한 화이트 컬러에 이니셜과 리본 디테일을 더해 발랄한 마린 룩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적. 원피스와 어울리는 깜찍한 사과머리도 눈에 띈다.

 

    < EDITOR 추천 / 여름과 어울리는 도트 아이템 >

zara 35.jpg
폴카 도트 패턴에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자라. 3만5천원.

zara.jpg

 

큼지막한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도트 블라우스는 자라. 5만9천원.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