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모델로 활동해 온 임영웅이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의 새 얼굴이 되었다.

20201024_184728.jpg

임영웅이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모델로 발탁됐다. 청호나이스는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면서 편안한 자세로 거실에서 포즈를 취한 임영웅의 광고 사진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지난 4월 청호나이스 정수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후 상반기 판매대수를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대비 25% 증가해 히어로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청호나이스 측은 “특히, 올해 상반기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35% 증가하면서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20201023_105040.jpg

광고계 히어로 파워 독보적
광고계에서 임영웅파워는 독보적이다. 성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로 중장년층 타깃 브랜드는 물론 20대 젊은층을 주타깃으로 하는 치킨, 피자, 음료 등의 광고계도 휩쓸었다. 코로나19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도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티바두마리치킨, 청년피자 등은 꾸준히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청년피자측은 ‘임영웅 씨를 모델로 선정하자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오는 11월 4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쌍용자동차의 신차발표와 함께 신곡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랜선으로 참여 가능한 티켓은 오픈 1분만에 매진되었을 정도. 쌍용자동차는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