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이찬원이 해박한 인삼 지식까지 쏟아내며 '볼매'에 등극했다. 팬들은 "대체 모르는 분야가 뭐가 있느냐"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chanwon.jpg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인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드러내며 '보면 볼수록 매력덩이'로 등극했다. 지난 10월 21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F4가 김희재, 김경민, 박구윤, 박서진, 신성, 황윤성과 '트롯 패밀리'를 결성해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인삼밭을 찾은 이찬원은 "풍기 시배지에서 가장 처음 인삼 재배를 시작한 분이 누군지 아십니까?"라고 질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선시대 학자이신 주세붕 선생님입니다"라고 정답을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이찬원은 MBC 스포츠플러스에 프로야구 객원 특별해설 위원으로 출연, 전문적인 야구 진행 실력과 해박한 야구 지식을 쏟아내 양준혁 위원과 정병문 아나운서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팬들은 "이찬원이 모르는 분야가 대체 뭘까?",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침", "까도 까도 매력이 넘치는 이찬원"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단독 모델로 발탁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막걸리 광고로 인기를 얻고 있다. 

chanwon2.jpg

이찬원, 의리도 갑…고재근 신곡 적극 홍보

이찬원이 의리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는 10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고재근 형님의 따끈따끈한 신곡이 나왔어요~~!! 제목은 '사랑의 카우보이' 사랑하는 그대를 향한 사랑의 총알을 탕탕탕!! 재근이 형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트로트의 감칠맛이 더해진 멋진 노래입니다!! 특히나 영탁이 형의 프로듀싱도 돋보이면서 더욱 빛이 나는 노래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고재근 파이팅!! '사랑의 카우보이' 파이팅!!"이라는 글과 영상으로 고재근의 신곡을 홍보했다. 고재근은 댓글로 "노래까지 불러주다니요~ 고맙고 사랑해"라고 감격한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