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다양한 사진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연스러운 모습과 광고 촬영을 위한 시크한 모습 등 팔색조 임영웅의 매력을 모았다.

20201022_095750.jpg

20201022_102231.jpg

임영웅이 182cm 롱다리를 뽐내며 완벽 비율을 자랑했다.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나무로 만든 다리에 비스듬히 기대어 서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편안한 스웻셔츠에 화려한 일바지를 입고 일장화를 신은 모습임에도 작은 얼굴과 긴다리가 돋보여 ‘비주얼의 완성은 얼굴’임을 확인시켰다.
촬영장에서 찍은 다른 사진 속 모습에서도 작은 얼굴이 돋보인다.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웃고 있는 임영웅의 사진이 게시됐다. 햇빛을 받아 반달눈으로 변한 임영웅은 웃는 표정의 옆모습을 공개했다. 포즈를 잡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작은 얼굴과 환한 미소가 빛났다.

20201022_102409.jpg

굴욕샷 없는 완벽 비율과 비주얼
임영웅의 표정은 무궁무진하다. 모델 뺨칠 정도로 상황과 스타일에 맞는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압도한다.
브리스톤 시계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카리스마 넘치는 광고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터틀넥에 가족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카리스마 가득한 올블랙룩을 완성한 임영웅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어떤 상황에서도 ‘굴욕샷’ 없이 완벽한 모델핏을 자랑하는 임영웅의 비율과 외모에 칭찬 댓글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