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냉장고 광고 모델로 잘 어울리는 스타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20201016_175903.jpg

임영웅이 ‘완판보장, 냉장고 광고 모델로 딱인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익사이팅디시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 투표로 임영웅은 31만표를 훌쩍 넘게 받으며 1위에 올랐다. 2위는 양준일이 차지했고, 3위는 이찬원, 4위는 장민호가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상반기 외우수 사원으로 선정돼 냉장고를 선물 받기도 했다. 상반기 특집은 그동안 전화 연결로 이어지지 못했던 수많은 콜 가운데 트롯맨들이 직접 콜을 선정한 후 신청곡을 부르고 노래방 점수 대결을 펼쳐 최우수 사원을 선정하는 것. 상반기 최우수 사원에게 금일봉과 함께 원하는 선물을 부상으로 받을 수 있는 만큼 트롯맨들은 어느때보다 더 뜨겁게 노래방점수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나훈아의 ‘바보 같은 사나이’를 불러 순위를 다투던 영탁을 단 1점 차이로 밀어내고 상반기 최우수 사원으로 등극했다. 임영웅은 받고 싶은 선물로 냉장고를 선택했고 금일봉도 챙겼다.

20201006_103414.jpg

임영웅, 신곡 발표 코앞… 기대가 높아져
한편, 임영웅은 오는 11월 4일 신곡을 발표하고 인기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4월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으로 받은 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로 트롯팝 발라드 장르를 선보였던 임영웅이 어떤 스타일의 신곡을 발표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의 신곡 발표는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쌍용자동차 신모델 ‘올 뉴 렉스턴’의 신차 출시와 함께 이뤄지며 랜선 쇼케이스로 진행된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1012임영웅김호중_400.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