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첫 앨범 ‘우리家’가 가온차트 39주차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200905_232451.jpg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가 가온차트 앨범차트(39주차)에서 1위에 올랐다. ‘우리家’는 지난 5일 발매되었는데 발매 전 예약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모았고,  40만장 판매 기록을 올려 아이돌 위주의 판매 순위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김호중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늘 감사합니다. 이 앨범이 나올 수 있기까지 너무 고마운 분들이 많습니다. 늘 열심히 노래하는 사람으로, 좋은 음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받은 만큼 베풀며 살겠습니다. 첫 정규앨범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앨범 발매 축하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김.jpg

 

 


29일, 김호중 팬미팅 영화 개봉
내일 29일에는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현장을 영화로 담은 무비 ‘그대, 고맙소’가 스크린에 개봉된다. 이 영화는 사전예매 개시 당시 4시간만에 2만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 예매율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예매 폭발의 중심에는 김호중의 팬들인 ‘아리스’의 힘이 컸다. 개봉일인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연속으로 ‘그대, 고맙소’를 예매해 ‘매일 출석’을 다짐하는 팬, 개봉일 단체관람으로 당일 상영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하는 팬덤 등이 다양하게 혼재돼 있어, ‘트바로티’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호중측은 사전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크린X와 함께 선물을 준비 중이다.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들 중 선정해 스크린X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해 개봉 당일인 9월 29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보이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9월 29일부터 전국 97개 극장의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스타들의 생생한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111mqdefault.jpg
임명웅&장민호,  트롯어워즈 리허설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