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팬미팅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20200925_100121.jpg

오는 29일 개봉 예정인 김호중의 팬미팅 영화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가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군입대로 잠시 자리를 비운 김호중에 대한 뜨거운 사랑으로 지난 23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 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왔다.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현장을 담은 것으로 김호중이 첫 정규앨범에서 선보였던 노래들도 담겨 있다. 스크린에서 보는 만큼 공연 현장을 방불케하는 현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20200805_165307.jpg

군입대로 부재 중, 김호중… 인기는 여전
김호중 팬미팅 무비는 기획부터 CGV 다면상영특별관인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준비되었기 때문에 일반 영화나 팬미팅 당시 진행됐던 현장중계 보다 더 풍부한 화면을 담기 위해 고화질 촬영 기법을 사용했다. 9월 8일까지 진행됐던 공모 이벤트로 확보한 응원영상이 연출되는 장면은 팬미팅 무비의 다양한 개봉 포맷 중에서도 스크린X에서만 공개된다. 팬들과 김호중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순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역시 뜨거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의 판매량이 41만1960장(한터차트 23일 오후 4시 기준)을 기록했다. 팬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0911김호중_400.jpe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