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 영상을 담은 ‘미스터트롯 : 더 무비’가 스크린에서 공개된다.

20200924_103652.jpg

‘미스터트롯’이 ‘미스터트롯 : 더 무비’라는 타이틀로 스크린에 개봉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 등 톱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완벽한 가창력과 다양한 개성을 지닌 이들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톱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 영화는 오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개봉 예정이다.

 

20200903_105206.jpg

김호중 영화도 스크린 개봉

한편, 톱7에서 나와 개별 활동을 펼쳐 온 김호중은 오는 29일 자신의 첫 팬미팅 현장을 담은 영화를 스크린에 개봉한다.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라는 타이틀로 CGV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다. 해당 영화는 예고편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팬미팅을 기다리는 김호중의 설레는 얼굴로 시작되는 예고편에는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느껴 울컥한 김호중이 정성을 담아 ‘고맙소’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는 김호중이 첫 정규앨범에서 선보였던 노래들이 담겨 있다. 스크린에서 보는 만큼 공연 현장을 방불케하는 현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0911김호중_400.jpe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