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렵하고 탄탄해진 몸매로, 건강한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3명의 다이어트 노하우.
식이요법과 운동,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 등으로 스타들의 건강해진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이, 비, 조세호는 날렵하고 탄탄해진 몸매로 건강한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유이는 나를 사랑하는 마인드와 폴댄스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비와 조세호는 운동과 식단으로 10kg이상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의 새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이에 각고의 노력으로 꾸준하게 관리하는 3명의 스타들의 다이어트 포인트를 짚어봤다.
 
유이, 4개월간 식이요법·운동 병행
 

xx.jpg

 

ss.jpg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는 최근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세미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이는 보디라인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세미누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유이는 시크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유이는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4개월간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유이는 과거 몸매 논란을 겪었던 때를 언급했다. 꿀벅지가 트레이드 마크였던 유이는 가수 활동 시절 타이트한 무대 의상으로 인해 '뱃살 논란'을 겪었다. 또한 드라마에서 아픈 캐릭터를 연기하게 됐던 유이는 캐릭터에 맞춰 체중을 감량했지만 거식증으로 오해 받기도 했다. 하루 한 끼만 먹고 지내던 유이는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체해버리는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유이는 스스로를 사랑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깨달은 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는 매운맛의 음식을 즐기는 먹방러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하고, 폴 댄스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모습도 선보였다. 유이는 "내가 먼저 나 자신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고 소중하게 대할 때 다른 사람들도 나를 똑같이 바라봐 주고 사랑해 줄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배우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 예능, 패션뷰티까지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SF8 시리즈 '증강 콩깍지'에 출연을 확정,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다. 
 
비, 타바타 운동법과 식단관리
 

sx.jpg

 

asx.jpg


'1일 1깡'으로 역주행 인기를 얻고 있는 비(정지훈)는 최근 10kg을 감량, 스무살 때 몸무게로 돌아가 화제를 모았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호리호리한 몸매는 비의 훈훈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비는 자신의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개인 콘텐츠 '렛 잇 비(LET IT 비)'를 개설해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자신의 실제 운동법이자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타바타 운동법, 식단을 소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데뷔 당시와 비교해도 여전한 비주얼과 몸매, 꾸준함과 성실함, 그리고 변함 없는 열정까지 초심을 잃지 않는 비의 모습은 많은 이들이 그를 응원하는 이유다. 비는 최근 유행으로 떠오른 노래 '깡'의 리믹스 곡 활동과 더불어 MBC'놀면뭐하니'에서 이효리와 유재석과 그룹을 결성, 비룡이라는 이름으로 활약 중이다. 
 
조세호, 공복유지, 아침챙겨먹기
 

zxc.jpg

dc.jpg

조세호 역시 10kg을 감량하고 확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앞서 KBS '해피투게더 시즌4'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당시 조세호는 취침 3시간 전 공복 유지, 아침 챙겨먹기 습관, 술자리 줄이기 등을 이행하며 체지방 감량, 근육량 증가, 지방량 감소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후에도 조세호는 지속적인 체중 관리를 통해 더욱 슬림해진 몸매로 변신,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달라진 의상핏과 날렵해진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최근 조세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본 가수 싸이는 "So cute"라고 댓글을 남겨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조세호는 현재 '유퀴즈 온 더 블록', '온앤오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