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건강 목걸이, 팔찌 브랜드인 클라비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클라비스는 임영웅의 이름을 딴 ‘클라비스 히어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20200608_112303.jpg

임영웅이 클라비스 모델로 발탁됐다. 건강 목걸이, 팔찌 브랜드인 클라비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캐스팅하면서 그의 이름을 딴 ‘클라비스 히어로’라는 건강 목걸이, 팔찌를 출시할 예정이다.
클라비스 측은 ‘요즘 대세중에 대세인 임영웅을 클라비스 모델로 선정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 임영웅은 본업이 가수지만 운동 또한 굉장히 좋아하고 어릴 적 꿈이 축구선수가 꿈이였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건강미 또한 갖춘 임영웅의 이미지와 클라비스 건강 목걸이, 팔찌가 콜라보레이션이 잘 맞을거라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20200608_112347.jpg

임영웅 이름 딴 ‘클라비스 히어로’ 제품 출시
클라비스는 생활방수 실리콘으로 된 제품으로 운동이나 샤워 중에 착용이 가능해 야구선수, 프로골퍼 등 스포츠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브랜드의 특성상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축구를 좋아하는 임영웅과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 또한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어 다양한 세대에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클라비스 광고 촬영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정말 잘생겼고 그리고 트롯도 잘하고. 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그게 바로 퍼펙트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의 사진을 게시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