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팬클럽 회원 4만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에게 존경심을 전했다.

20200522_123910.jpg

김호중 팬카페 회원이 4만명 돌파했다. 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저의 식구님들… 사랑하는 그리고 소중한 나의 식구님들.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 벌써 4만 식구분들이 되었어요. 이 행복한 저의 맘을 어떻게 표현해야할까요? 오늘 너무 행복하고 눈물이 나네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열심히 할게요.. 같이 아름답게 살아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아리스의 김호중 김호중의 아리스 멋지게 살아요. 정말 많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20200522_123543.jpg

김호중 ‘덕분에 챌린지’ 참여… 존경심 표시
한편, 김호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많은 연예인들이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들에게 ‘존경합니다’는 뜻의 수화 동작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것이다.
김호중은 사진과 함께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에 맞서 힘써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 자원봉사자, 방역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뿐이고#나무꾼#두바퀴 #박구윤 형님의 도움으로 참여하게된 #덕분에챌린지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게생각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작은힘이지만 힘이되어드리고싶어 참여하게되었습니다 #후니용이 #안성훈 #한태웅 저를 이어 함께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덕분에챌린지#감사합니다#함께해요 #존경합니다 #의료진여러분감사드립니다 #박구윤#안성맞춤안성훈#소년농부한태웅’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