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신커플'로 주목받은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이 결별했다. 결별 시기와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열애 1년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haha.jpg

'곰신커플'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이 결별한 사실이 알려졌다. 한지은 소속사는 한지은의 결별 사실을 밝히며 "(결별) 시기와 사유는 사생활이어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알렸다. 1990년생 동갑내기인 한해와 한지은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이들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지난 2018년 12월부터 연인 사이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열애 인정 당시 한해가 의무경찰로 복무 중이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곰신커플'로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열애 1년 9개월 만에 남남으로 마침표를 찍게 됐다. 

 

hanhae.jpg

 

hanji.jpg

한해·한지은 누구? 

한해는 지난 2011년 싱글 '얼굴 뚫어지겠다'로 데뷔했으며, 2015년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의무경찰로 복무한 그는 지난 9월 12일 전역했다. 동덕여자대학교에서 방송연예학을 전공한 한지은은 지난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했다. 이후 '조작된 도시', '석조저택 살인사건', '창궐', '도어락', '귀신의 향기', 드라마 '뷰티학개론',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혔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