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슬기로운 영웅생활을 담은 밀레의 두 번째 광고가 공개됐다. 사과만 베어 물어도 설레는 임영웅의 영상은 팬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hhhhhhhhhhhh.jpg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를 공개했다고 9월 24일 밝혔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슬기로운 영웅생활' 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가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할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된 지 이틀여 만에 조회수 29만9000회를 넘어서며 임영웅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밀레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광고로 산 정상이나 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광고에서 탈피하고자 누구나 일상에서 꿈꾸는 상황을 자연스럽게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도록 제작했다"며 "아웃도어웨어도 우리의 삶 속에 스며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hero67.jpg

임영웅, '과즙미 터지는 매력 스타' 1위 

임영웅이 '과즙미 터지는 매력을 가진 스타'에 등극했다. 

마이원픽은 지난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과즙미 터지는 매력을 가진 스타는?'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1위는 108만3771표를 획득한 임영웅이었다. 

2위는 이찬원, 3위는 영탁, 4위는 장민호, 5위는 정동원이 그 뒤를 이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