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이자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 유재석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의 달력이 사람들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다. ’2020 유산슬 카렌다‘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달력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본문이미지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처음에는 ’국민 MC‘ 유재석의 인기에 힘입어 유명세를 치르는 듯 보였지만, 음원 차트에서도 급상승을 기록하는 등 유산슬 자체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식 무대 행사는 물론이고 즉흥 이벤트까지 소화하면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복고풍 컨셉트를 담은 달력 ’2020 유산슬 카렌다‘까지 선보였다. 달력에는 유산슬뿐만 아니라 '박토벤' 박현우, '작사의 신' 이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등 유벤져스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산슬의 매력을 잘 녹여냈다‘고 평가받는 유산슬 달력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달력과 미니달력을 포함해 7천원이다. 유산슬 달력 판매로 생기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으로 알려져 사람들 사이에서 ’착한 소비‘로 통한다.

한편, 유산슬은 MBC-TV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히트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이 있으며, 얼마 전 1집 굿바이 콘서트를 열어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