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향

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CREATION
  1. HOME
  2. RE:CREATION
  3. hobbies

하반기 책임질 신상 드라마 4편

<태후><또!오해영> 빈자리 책임질 거지?

2016-07-01 09:56

글 : 강환희 온라인 에디터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오해영의 해피엔딩과 함께 인생드라마가 끝났다고 아쉬워 말자. 짠한 여자 주인공으로 여성들의 격한 공감을 유발한 오해영의 빈 자리를 채워줄 #믿고보는#여주 공식이 성립되는 신상드라마 4편을 소개한다.

잘자라줘서 고마운 박신혜, 역시 수지~수지~한다는 수지, 칸의 여왕 전도연, 예쁜 효주주의보의 한효주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4인4색 돋보이는 그녀들의 드라마, 누가 하반기를 대표하는 작품의 주인공이 될까?




웹_닥터스.jpg


닥터스
SBS/ 월화 / 현재 방영 중 / 김래원, 박신혜, 이성경 주연/ 메디컬

2016년 여자 주인공들의 대세 직업은 의사다. 태후의 송혜교부터 박신혜, 이성경 모두 하얀 가운과 시퍼런 수술복에도 가려지지 않은 꽃미모 경쟁에 나섰다. 제목부터 정통 메디컬 드라마인 <닥터스>는 2016년 판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라는 명대사를 낳은 <로망스>의 소재도 담았다. 사제지간이던 남녀주인공이 의사 선후배로 만나 사랑을 꾸려나가는 스토리. 불량학생 유혜정(박신혜)이 선생님 홍지홍(김래원)을 만나 영향을 받으며 의사로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실제로 나이 차이가 9살이라는 박신혜와 김래원의 연인 케미와 휴먼 메디컬다운 깊이 있는 감동과 희망 메시지가 시청 포인트.


에디터's 평
13년 만에 만난 여주에게 남주가 하는 딱 세마디 말말말! 오글남의 원조 격인 김래원의 “결혼했어? 애인 있니? 그럼 됐다!”가 시청자들의 맘에 불을 질렀다. 군더더기 없는 직설 화법과 사이다 전개 또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이유일 것. 드라마 시청 후 모두의 궁금중 “이런 닥터스, 어디 있나요?”




웹_함부로.jpg


함부로 애틋하게
KBS2/ 수목/ 7월 6일(수) 첫 방송 / 김우빈, 수지/ 멜로

하반기 최대 화제작은 단연코 ‘함부로 애틋하게’이다. 수지와 김우빈이 주인공으로 낙점되면서부터 여심, 남심 싹 다 몰이 중이다. 안하무인 까칠한 톱스타 신준영(김우빈)과 속물적인 다큐PD 노을(수지 역)이라는 방송가 배경 설정이 작년도의 <프로듀서>가 떠오르기도 한다. 하지만 ‘아주 독하게’ 이별을 맛본 두 남녀가 다시금 똑같은 상대와 사랑에 빠진다는 로맨스를 애틋하게 담아낸다. 아프게 헤어진 후유증일까, 남자주인공 김우빈이 제대로 츤데레(겉으로는 퉁명스럽지만 속은 따뜻하다)를 보여줄 예정이라 제목에 ‘함부로’도 붙었다고. 공개된 티저 영상과 사진 몇 컷만으로도 최강 비주얼들의 제대로 된 눈 호강을 예고하고 있다.


에디터's 평
신민아를 여친으로 둔 럭키가이 김우빈도 수지와의 촬영에 한마디를 남겼다.
“이래서 수지~수지~하는구나.” 우리 모두 제대로 수지 맞아보자.




웹_더블유.jpg


W(더블유)

MBC/ 수목/ 7월 20일(수) 첫 방송/ 한효주, 이종석/ 판타지

<나인>, <시그널>과 같은 판타지, 미스터리 장르의 팬이라면 <더블유>가 제격이다. ‘만.찢.남.녀’(만화를 찢고 나온 남녀)의 공간 초월 로맨스이기 때문이다. 극중 인기 웹툰의 주인공인 2차원 세계의 강철(이종석)이 현실 세계 의사인 오연주(한효주)와 접선하는 과정을 수수께끼로 풀어간다. 진짜 만찢남인 이종석은 방송국을 소유한 슈퍼재벌, 한효주는 잘나가는 커리어에도 불구하고 연애에 있어서는 슈퍼을인 허당 여의사를 연기한다. 티저 영상에는 ‘무너진 차원의 틈’이라는 비밀스런 통로에서 두 남녀가 ‘도킹’하고 현실과 가상의 두 세계가 교차될 것임을 예고했다. 시그널의 과거 이재한과 현실 박해영을 연결시킨 매개체가 ‘무전기’였듯이 두 남녀의 비밀스런 접촉이 어떻게 무엇으로 이루어질지, 추리해가는 재미가 기대된다.


에디터's 평

<더블유> 송재정 작가는 특유의 상상력으로 <나인>, <삼총사> 등을 선보인 미스터리 장르 전문가. 특유의 상상력은 이미 입증된 바 있으니, 이쯤 되면 그냥 믿고 보는 송재정 작품이니 하고 채널 고정해보는 건?




웹_굿와이프.jpg


굿 와이프

tvN/ 금토/ 7월 8일(금) 첫 방송/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법정극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원작을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했다. 그만큼 짜임새 있고 탄탄한 스토리가 기본 전제여서인지 칸의 여왕 전도연이 11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낙점했다. 순진했던 아내 김혜경(전도연)이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의 스캔들과 부정부패로 벼랑 끝까지 몰리며 변호사로 복귀하며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낸다. 장르물의 명가 tvN의 <시그널>의 대박기운을 이어 받을 전도연표 법정극.
법과 정치, 불륜 등의 어두운 사건에 맞닥트린 여자 전도연이 어떤 방식으로 풀어나가고 강인한 여성의 감정을 표현해 나갈지 기대가 큰 작품이다. 믿었던 남편의 배신이라는 식상한 막장 소재를 웰메이드 작품으로 레벨 업 시킬지, 전도연의 명품연기가 주목받는 이유다.


에디터's 평
11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에 대해 전도연은 “새로운 장르와 흥미로운 이야기에 끌렸다.”라고 답했다.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완성해가는 여배우에게 새로운 장르와 흥미로운 이야기가 무엇일까?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태인상사
온라인서점 특별 이벤트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related article

'윤식당' 이서진의 매력
드라마에선 카리스마, 예능에선 훈훈함
꽃미남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
유튜브&스타킹 스타, 새앨범 준비 중
2017 스트라이프 패션 엿보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드라마틱해진 게 특징
드라마 속 여배우 뷰티노트
귓속말 이보영, 시카고타자기 임수정 등
연기 61년 대학로에서 노인치매 연극하는 이순재
"젊은이들이 더 많이 찾고 울던데"...중고교 찾아가는 뮤지컬 공연도
좋아하는 드라마 속 엄마 캐릭터 이승연
'아이가 처음 엄마라고 말했을 때 가장 행복했다'
영원한 ‘국민 엄마’ 김영애 연기 투혼 불사른 고인의 마지막 길
3040 국민여배우들의 드라마 속 뷰티
고소영 엄정화 조여정 구혜선의 4색 뷰티
김남길·천우희 첫 만남에서 3초간 얼어붙은 이유는?
감성 판타지 '어느날'로 돌아온 두 배우의 찰떡호흡
장혁이 뜨니 '보이스'도 떴다
방송 2주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
낭만 닥터 한석규 교도소로 간 까닭은?
영화 <프리즌>에서 교도소의 독재자 역 맡아
마흔여섯 고소영의 ‘아줌마 수다’
팬츠&스커트, 길이의 미학
공효진 정려원 이지아 설리 수지 김고은의 멋
I`m Real 배우 유선
인기 드라마 <우리 갑순이>의 맏딸 재순이
훈남 도깨비 공유 스타일 따라잡기
오늘은 도깨비 보는 날
인어 전지현이 선택한 프리미엄 간식
단짠단짠의 조화! 新분식 열전
박보검 송중기 의상감독 이진희
<구르미><성균관스캔들> 한복 만들었어요
겨울 롱 코트의 무한매력
1 ITEM FOR 4 WAYS
TV 드라마 장악 3545 세젤녀들
여전히 예쁜 스타일리시 여배우 열전
'초현실 워킹맘' 송지효 스타일 시크릿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