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어린이박물관

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E:CREATION
  1. HOME
  2. RE:CREATION
  3. travel

PIC괌이 달라지고 있다

괌 여행 계획이라면 여기를 주목하라

2016-12-09 10:32

글 : 박지현 기자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겨울 휴가 시즌이 코앞이다. 매번 찾아오는 가족여행지 선택의 순간. 오래 망설이지 말자. PIC괌이 달라지고 있다. 객실 디자인 변경, 어린이 양궁장, 야외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새 레스토랑 오픈 등 업그레이드 작업에 한창이다.
본문이미지

명실공히 괌 최대 규모다. PIC괌은 총 객실 수 777개로, 오세아나A, 오세아나B, 로얄타워 세 개의 건물로 나눠져 있다. 객실 사이가 문으로 된 커넥팅 룸이 별도로 마련돼 3대가 함께 이용하기 좋다. 가장 최신 건물인 로얄타워는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이다. 멀리 투몬만과 필리핀해를 볼 수 있다.
로얄타워 안에서도 상위 카테고리 객실에 숙박하는 손님들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로얄클럽 룸 이상 투숙객에게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로얄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솜사탕, 쿠키와 도넛, 팝콘, 기프트숍 장난감 10% 할인권이 포함된 어린이 쿠폰북 또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로얄클럽 프리미엄 룸 투숙객은 록시땅 어메니티 세트, 시헤키 실내 슬리퍼와 욕실용품, 무료 미니바, 객실 정돈 시간대 선택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로얄클럽 디럭스 룸은 지난해부터 룸 업그레이드 작업을 실시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갖추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침대 헤드 부분에 쿠션을 넣어 디자인적인 요소는 물론 안정성을 높였으며, 침구 역시 새것으로 교체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PIC괌이 매력적인 이유는 도착하는 날부터 떠나는 날까지 아무것도 신경 쓸 필요가 없는 ‘올 인크루시브’ 콘셉트의 리조트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PIC괌은 골드카드 하나로 특급호텔 숙박과 전 일정 식사 그리고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 70여 가지에 달하는 레저스포츠 시설 이용 및 장비대여와 강습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키즈 프로그램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지로 제격이다. 또한 부모가 골드카드를 소지한 경우 만 12세 미만의 자녀는 2명까지 무료로 골드카드를 제공 받기 때문에 추가비용의 부담이 적어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다. PIC괌은 미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 2천여 마리의 열대어가 살고 있는 인공수족관을 비롯한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었다. 워터파크 내 수영장에는 워터 슬라이드, 수중 징검다리, 액티비티 풀, 랩 풀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특히 클럽메이트와 함께 즐기는 수중 배구, 수중 농구 게임은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어울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PIC괌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액티비티는 단연 인공수족관 스노클링과 트램펄린. 실제 바닷속 풍경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인공수족관에는 금방이라도 인어공주가 나올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대형 조개와 알록달록한 산호초, 각양각색의 열대어가 살고 있다. 또한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는 트램펄린은 높이 뛰어오르는 쾌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수영을 못한다고 걱정할 필요 없다. 그럴 땐 ‘클럽메이트’를 찾자. PIC 내 어느 곳에서나 만날 수 있는 클럽메이트는 미국, 호주, 일본, 한국 등 각국에서 선발된 스포츠 강사 자격증까지 갖춘 전문 엔터테이너들이다. 각종 스포츠 강습은 물론 액티비티, 게임 등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키즈클럽에서 아이들의 좋은 선생님이 되기도 하고, 고객의 안전과 편의까지 돌보는 진정한 멀티 플레이어들이다. PIC에서는 클럽메이트와 함께 낮에는 미니 올림픽, 코코넛 올림픽, 비치발리볼, 수중 배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나이트쇼와 카지노 나이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아이 영어도 가르쳐
투숙객 중 만 4세에서 12세 미만 어린이는 누구든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키즈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클럽메이트들이 PIC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알찬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스포츠와 놀이를 즐기는 놀이학교인 키즈클럽은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그림 그리기와 공작 등을 배우는 창작활동 시간, 레고 게임 대회, 실내 게임, 미니 골프 배우기를 비롯해 워터파크 내 랩 풀과 아이들을 위한 시헤키 스플래시 풀에서 수영과 놀이를 즐기도록 돼 있다. 또한 팀을 나눠 미니 올림픽과 각종 게임을 하면서 협동심과 페어플레이 정신 등을 가르쳐준다. 무엇보다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는 기회가 된다. 키즈클럽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누어 운영하며 클럽메이트들이 아이들을 항상 돌봐주기 때문에 부모는 별도로 자신들만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더 어린 아이를 위한 시설도 있다. 만 5세 미만의 영유아 어린이들을 위한 ‘시헤키 플레이하우스’다. 이 공간은 알록달록한 색감을 통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놀이용품이 마련된 실내 놀이공간으로, 잠시 뜨거운 태양을 피하는 쉼터로 활용하기 좋다. 워터파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은 물론 다양한 놀이용품으로 꾸며져 있어 아이와 함께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아이 돌보랴, 가족들 챙기랴 엄마들은 마음 놓고 휴가를 즐기는 것이 쉽지 않다. 이처럼 여행지에서 누구보다 바쁜 엄마들에게 온전한 휴가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게 하는 곳이 바로 PIC이다. 하루 정도 아이들을 키즈클럽에 맡기고 PIC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거나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남편과 PIC 해변의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부리며 신혼 기분을 만끽할 수도 있다. 또한 골드카드 한 장이면 PIC 내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산해진미가 제공되기 때문에 제각각인 가족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며, 각 레스토랑마다 키즈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따로 아기 음식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PIC괌 100배 즐기기 꿀팁
 
본문이미지
 
★ 레스토랑으로 미각여행을 떠나자! PIC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 PIC괌의 경우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전 세계 산해진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데, 그중 최고는 역시 선셋 BBQ. 투몬만 바다 너머로 떨어지는 해와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터파크와 투몬만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양식당 ‘비스트로’를 비롯하여 매일 다른 메뉴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스카이라이트’, 낭만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끼며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선셋바비큐’, 일식당 ‘하나기’, 야외공연장인 원형 극장에서 매일 저녁 열리는 ‘퍼시픽 환타지 디너쇼’ 등이 있다. 12월에는 라면과 누들 전문점인 ‘라면 하우스 홋카이도’를 오픈할 계획이다.
 
★ 피트니스 센터 ‘액티비티 천국’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인 PIC괌은 최근 체력 단련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를 오픈했다. 오전 6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나눔을 배워요’ 나눔씨앗 클래스 나눔씨앗 클래스는 장난감 물려주기, 물 아껴 쓰기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을 매일 40분씩 2일에 걸쳐 영어 교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배우는 수업이다. ‘아름다운가게’의 전문가들이 구성한 프로그램이며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클럽메이트들이 영어로 진행한다. 수업과정을 모두 이수하면 수료증을 받을 수 있고 참가비는 전액 아름다운가게 기금으로 기부돼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기부금은 해외여행의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 아동을 괌, 사이판으로 초대해 진행하는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와 국내 나눔교육 활동 등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 어린이 양궁장 & 야외놀이터 PIC괌은 미크로네시아 최대의 풀인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 전 세계에 3개뿐인 수영하는 인공수족관을 비롯해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공수족관 안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는 트램펄린, 수중 징검다리는 PIC괌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액티비티로 꼽힌다. 워터파크 내 수영장 뒤편에 새로 오픈한 시헤키 스낵숍에는 아이스크림, 빙수, 솜사탕, 팝콘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 메뉴가 있어 물놀이를 즐기다 출출할 때 이용하기 좋다.
PIC괌은 올해 어린이들이 보다 쉽고 안전하게 양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키즈 양궁장을 신설했다. 연령별 수준에 맞게 타깃이 움직이도록 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수영장뿐만 아니라 지상에서도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야외놀이터를 오픈했다.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