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뉴스프레스 선정 초청작가 특별기획전
  •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여성조선 추천> 슈퍼 그레잇! 가성비 갑 브랜드

2018-08-22 13:50

취재 : 강부연 기자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세상은 넓고 제품은 넘쳐난다. 하루가 멀다 하고 무수히 쏟아져 나오는 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 우수한 품질과 배송 정책, 신뢰 높은 AS까지, 브랜드를 앞세우기보다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승부수를 던진 대세 브랜드를 소개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독립된 공간, 허츠앤베이

허츠앤베이는 ‘오두막이 있는 곳’이라는 뜻이다. 반려동물과 주인의 편안한 안식처, 작은 쉼터에서 함께 살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 반려동물과 사람을 위한 제품을 아름답게 디자인하고 동물과 사람이 함께 살 수 있는 환경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캣 다이아몬드’와 강아지를 위한 ‘티피 텐트&쿠션’을 꼽을 수 있다. 특히 티피 텐트의 경우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여 40년 이상 경력의 봉제 장인들이 제작해 품질이 우수하다. 국내뿐 아니라 유럽, 호주, 미국, 일본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문의 070-4110-8559, http://hutsandbay.com
 
본문이미지
1 캣 다이아몬드 박스를 좋아하는 고양이 습성을 반영한 하우스로, 예민한 고양이가 편히 쉴 수 있는 안정적인 구조다. 내구성 뛰어난 강화 골판지에 비닐 코팅해 튼튼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하다. 2만8천원.
2 티피 텐트&쿠션 쿠션 패브릭은 면 100% 옥스퍼드 소재를 사용했다. 두께감이 있는 견고한 면 원단이라 구김이 덜 가고 잦은 세탁에도 잘 해지지 않으며 공기가 잘 통한다. 13만8천원.
 

조화로운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로서울

전문 디자이너 집단인 스튜디오헤이데이(Studioheydey)에서 기획, 브랜딩, 디자인, 마케팅을 연구해 만든 브랜드다. 시각디자인, 제품 디자인, 가구 디자인, 의상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업을 통해 디자인한다. 소재 선택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식물성 타닌 성분으로 가공한 가죽을 사용하며, 염색 단계에서부터 가죽의 특성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섬세하게 다룬다. 이러한 소재로 제품을 제작해 오래 사용할수록 제품에 우아함이 더해진다.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오랜 시간 가치를 잃지 않는 제품을 제작한다.

문의 1577-2881, www.rohseoul.com
 
본문이미지
ROH Juty Shoulder Bag 캔버스와 가죽이 조화로운 가방으로, 수지의 공항 백으로도 유명하다. 캔버스는 황마와 면을 혼용해 자연스러운 질감과 색감을 표현하며, 반달형 바닥은 어깨에 멨을 때 몸에 밀착되어 편안하다. 29만7천원.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

치의학 전문 의료진이 연구하고 만드는 구강용품 브랜드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GMP 인증을 받은 한국콜마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치태 제거를 도와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천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자극이 적고 칫솔모에 쉽게 스며드는 묽은 제형으로 제작해 플라크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녹차엑스, 캐머마일 성분이 구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치아와 주성분 구조가 동일한 HAP(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를 함유해 손상된 치아 표면을 강화한다. 아침, 점심, 저녁에 사용하는 치약 성분에 차별을 두었다는 것도 이색적이다.

문의 070-4633-2275, www.oprecare.com
 
본문이미지
오프리케어 시간대별 치약 3종 세트 밤사이 생기는 구취를 제거하는 ‘07치약’은 아침에 사용하기 좋다. 누적된 섭취 활동으로 손상받은 치아를 보호하며 영양을 공급해 치아 표면을 강화하는 ‘12치약’은 점심 치약이다. ‘21치약’은 수면 중 건조해지는 잇몸을 세균으로부터 보호하며 치주 질환을 예방하는 저녁 치약이다. 3종 세트 4만5천원.
 

건조의 여왕, 아이엠한다

‘아이엠한다’는 ‘내가 한다’는 우리말과 영어를 합친 말로, 건강한 결심의 시작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물에 건조 과일과 채소를 담가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퐁당워터’와 150g의 싱싱한 과일을 완벽히 건조해 두툼한 과육의 쫄깃한 질감과 캐러멜처럼 사르르 번지는 달콤한 앙상블로 생과일보다 더 매력적인 ‘츄잉칩’이 있다. 설탕을 비롯한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말린 채소와 과일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070-8824-4543, www.iamhanda.com
 
본문이미지
1 매일매일 가벼운습관 퐁당워터 맛과 영양을 고려해 말린 과일과 채소를 1회분씩 소분해 판매한다. 물 500㎖에 넣어 30분 정도 우린 뒤 마시면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사람도 쉽게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1box 7ea 8천7백원.
2 일주일 포켓과일 츄잉칩 싱싱한 과일을 완벽히 건조해 두툼한 과육의 쫄깃한 질감과 달콤한 맛을 선물한다. 1box 7ea 7천5백원.
 

작지만 강한 힘, 오난코리아

원래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판매하던 회사로, 2013년 당시 보조 배터리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아 시장 선점 효과를 누리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보조 배터리를 이용한 캠핑용 LED 랜턴을 선보이고 2016년 일본으로 수출하면서 재난용품으로 지금까지 그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또 거치대가 있는 미니 선풍기와 가습기 등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마니아층을 양산하고 있다.

문의 1800-5402, http://nnine.com
 
본문이미지
1 루메나 N9-X8 보조베터리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핑거 스트랩 디자인과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 사이즈 보조 배터리다. 3만3천5백원.
2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PRO 휴대용 서큘레이터 150만 대 이상 팔린 휴대용 선풍기로, 탁상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안전망이 분리되어 청소도 편리하다. 2만4천9백원.
 

여성 주기에 맞춘 화장품, 놀스

‘Know Your Skin. Period’를 의미하는 놀스(Knours)는 2017년 뉴욕에서 첫선을 보인 이래 ‘여성 주기에 따른 피부 변화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놀스는 보습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생리 전, 집중 관리에 적합한 생리 후 등 각각 주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스마트한 피부 관리를 돕는 앱도 독자적으로 출시했다. 피부과 전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브 전문가, IT 전문가 등이 개발에 참여하며, 가능한 한 무해한 자연 성분만으로 제품을 제조한다.

문의 070-7010-6563, www.knours.co.kr
 
본문이미지
1 유어온리클렌저 98%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클렌징 후에도 잔여감이 없고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폼 클렌징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다. 145㎖ 2만4천원.
2 스킨 메디테이션 젤 크림 지치고 흐트러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안정시키는 젤 타입 크림. 50㎖ 3만5천원.
3 스윗 이너프 레스큐 마스크 꿀을 함유한 시트마스크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단시간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1ea 3천원.
4 원 퍼펙트 영양크림 생리 후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으로 9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했다. 50㎖ 4만2천원.
5 더블 듀티 미스트 생리 주기에 맞춰 사용하는 미스트로, 생리 전 예민한 기간에는 흔들지 말고 스프레이하여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래쪽 수분층을 사용한다. 110㎖ 3만2천원.
6 인베드 클렌징 와입 100% EWG Green 등급 클렌징 티슈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세안한 효과를 준다. 1팩 28매 1만2천원.
7 D-5 카밍 페이셜 비누 식초 천연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씻어준다. 100g 1만8천원.
8 pH 5.6 바디+브이존 비누 약산성 비누로 민감한 V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g 1만8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