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여성조선>이 추천하는 꼭 한 번 써봐야 할 K-beauty SPECIAL ITEMS

2018-07-22 13:52

취재 : 강부연 기자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중국에서 시작된 K-뷰티의 인기는 동남아시아는 물론 최근 뷰티 강대국인 프랑스와 일본 등지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여성조선>은 매달 탁월한 제품력과 개성 있는 콘셉트로 세계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제안한다.
맞춤형 선케어 솔루션, 선티크

선케어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 명인 선티크는 ‘부티크스럽게’ 당신의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모든 제품은 개인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해서 만들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화학 성분 없이 어린아이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임 퓨어 시카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임 톤업 멀티 베이스’, 물놀이나 운동할 때 사용하기 좋은 ‘아임 스포츠 아쿠아 선젤’ 등이 있다. 문의 070-5056-0885, suntique.co.kr
 
본문이미지

1 아임 퓨어 시카 선크림 SPF 50+ PA++++ 100% 천연 유래 미네랄 필터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며 어린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 2만2천원.
2 아임 톤업 멀티 베이스 SPF 50+ PA++++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50㎖ 2만2천원.
3 아임 스포츠 아쿠아 선젤 SPF 50+ PA++++ 수분을 65% 이상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50㎖ 2만2천원.
4 아임 리페어 애프터선 시카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 회복시킨다. 50㎖ 2만2천원.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

국민 요정에서 로희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에는 <겟잇뷰티> 초대 진행자로 뷰티 단행본을 낸 유진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노하우를 집약했다.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 불필요한 것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았다. 전 제품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2살 유아부터 어린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2-3448-4455, www.likeiam5.com
 
본문이미지

1 마일드 선 스크린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사용해 끈적이지 않으며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여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50㎖ 2만5천원.
2 탑투토 포밍워시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매끄럽게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300㎖ 2만2천원.
3 올 데이 카밍 크림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촉촉한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다. 250㎖ 2만8천원.
4 힐링 오일밤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친 듯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85g 2만4천원.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노멀노모어

토털 뷰티 기업 (주)클레어스코리아에서 2017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기존 뷰티 공식을 깨고 일상을 바꾸는 피부 습관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라인은 예민한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블루 테라피 라인은 노멀노모어의 독자 성분인 ‘블루 시카줄렌’을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한 피부의 민감 지수를 낮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문의 02-6324-1997, 9complex.co.kr
 
본문이미지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슬리핑 마스크 피부 진정 작용에 도움을 주는 블루 시카줄렌 성분을 사용해 뛰어난 진정 부스팅 효과를 준다. 자일리톨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1000PPM 함유해 피부 열감을 낮추며, 수분 보충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150g 2만1천원.
 

산뜻한 대용량 워터로션, 츠루리아

현재 두 가지 종류의 대용량 워터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츠루리아의 제품은 68년 전통의 일본 화장품 제조사, ㈜신코 사이언스 코퍼레이션에서 제조한다. ‘츠루리아’는 매끈매끈, 보들보들이라는 뜻의 츠루츠루(つるつる)에서 파생된 단어다. 츠루리아 스킨 컨디셔너는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보습이 필요한 곳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수분감을 주는 대용량 워터로션이다. 츠루리아 워터로션은 페이스 토너, 미스트, 7스킨법, 마스크팩, 여름철 보디로션 대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문의 1577-6121
 
본문이미지

1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 율무씨 추출물을 함유해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도와 산뜻하게 케어한다. 500㎖ 9천8백원.
2 히알루론산 스킨 컨디셔너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이 심하게 땅기는 부위에 수분을 충전시킨다. 쫀쫀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500㎖ 1만4천8백원.
 

클리닉 코스메틱, 닥터웰메이드

신뢰와 믿음, 전문가의 상징인 ‘닥터’와 잘 만들었다는 것을 뜻하는 형용사 ‘웰메이드’의 합성어로, 브랜드 네임에는 의사의 마음으로 냉철하게, 진실되게, 엄격하게 잘 만든 화장품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피부과 전문의를 주축으로 생화학자, 화학자, 숙련된 화장품 제조 전문가가 함께 연구와 논의를 거쳐 제품을 만든다. 모든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사용하며, 10무 처방, 약산성 pH 처방, 꼭 필요한 유효 성분 처방 등 9가지 원칙하에 만든다. 문의 070-8819-0074, www.the30mall.kr
 
본문이미지

수분왕 마스크팩 울릉도 해양심층수와 판테놀, 감초 추출물 처방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잠재운다. 독자적인 효소 기술을 통해 세포 내에 ‘아쿠아포린’ 작용을 유발하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등 유효 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20㎖×10ea 3만3천원.
 

피부를 가꾸는 즐거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대한민국 톱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청담동 뷰티살롱 에이바이봄에서 선보이는 화장품 브랜드로, 현장에서 수많은 피부 타입을 경험해온 김보미 대표 원장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모든 제품은 화학 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자연에서 비롯된 원료를 사용한다. 쌀, 콩, 동백, 재스민, 연꽃, 어성초, 블랙티 등 각종 곡물과 꽃, 식물성 오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을 주로 사용해 사람과 자연이 교감하고 조화를 이루는 스킨케어, 피부를 가꾸는 즐거움을 일깨우는 스킨케어를 지향한다. 문의 02-516-8765, www.abybomcos.com
 
본문이미지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 박하잎, 레몬밤, 애플민트, 바질 등 각종 허브 성분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1단계 나뭇잎 패치와 수분 공급 및 쿨링 효과가 뛰어난 2단계 수분 마스크로 구성해 집중 케어와 수분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10ea 1box 3만9천원.
 

유니크한 메이크업 브랜드, 슈퍼페이스

홍콩과 중국 등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CF감독 손정과 그녀의 남편이자 세계적인 CF감독인 홍콩의 래리 슈 감독이 함께 만들었다. 전문가의 복잡하고 어려운 메이크업을 단순화한 올인원 기능은 물론 촬영장에서 습득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았다. 조명과 렌즈의 시각 효과에서 착안한 입체적 얼굴 윤곽을 만드는 옵티컬 착시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것도 슈퍼페이스의 장점 중 하나다. 문의 02-548-5505, www.superfacestudio.com
 
본문이미지

1 줌 인 메시 쿠션 빛을 확산, 반사하는 파우더 기술을 적용하여 얇은 화장막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촘촘하고 밀도 있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으로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본품 12g+리필 12g 3만2천원.
2 소프트 블러 립 무스 고선명 컬러 입자가 입술을 빈틈없이 매끄럽게 채우는 고발색 립 무스.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로 끈적이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착감을 선사한다. 5.4㎖ 1만9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