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뷰티구루 4인이 뽑은 올 베스트 뷰티 쇼핑

2017-12-13 16:39

진행 : 최안나 기자  |  사진(제공) : 각 인스타그래머 제공(인물)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누구보다 발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며 부지런히 후기를 전하는 뷰티 구루 4인이 ‘올해의 베스트 뷰티 쇼핑 목록’을 <여성조선> 편집부에 보내왔다.
@turtle1117_
최지은
 
본문이미지

BEAUTY ROUTINE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기초를 꼼꼼하게 챙겨 바르고 있어요. 피부가 맑고 화사해 보일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톤업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데, 색조는 최대한 심플하게 메이크업하는 걸 좋아하죠. 아이 라인이나 립스틱만으로 포인트를 줘요.
 

수페 프로 모이스처 크림
 
본문이미지
정제수 대신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한 고농축 스페셜 케어 크림이에요. 피부 속까지 보습해주는 것은 물론 각질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요. 특히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기에 사용해봤는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데 좋아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TX
 
본문이미지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촉촉한 에센스를 함유한 팩트를 선호해요.  지금껏 써본 에센스 팩트 중 거의 유일하게 밀리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착 흡수되는 완벽한 밀착력을 가졌어요. 건조한 피부 소유자에게 강력 추천해요.
 

한율 갈색솔입 율려원액
 
본문이미지
칙칙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인생템’이에요. 갈색솔잎은 자연의 안티에이징 원료인데,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서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돌아가게 도와줘요. 수분감이 좋아 건조한 제 피부에 잘 맞아요.
 

맥 립텐시티 파이어웍스
 
본문이미지
2017 F/W를 강타한 맥 립텐시티! 그중에서 강렬한 발색의 레드립 컬러인 립텐시티 파이어웍스는 발색, 밀착력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해 ‘절대 립스틱’으로 불리기도 하죠. 크리미한 젤 베이스 립스틱으로 한 번만 스윽 발라도 쫀쫀하게 밀착돼요. 선명한 발색의 레드 컬러 립스틱을 찾는다면 망설임 없이 추천해요.
 

헤라 에이지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 크림
 
본문이미지
보통 아이 크림과 달리 용기가 1shot 주사기 형태로 되어 있어요.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서 위생적이죠. 1회 사용할 만큼 적당량이 나와서 바로 눈가에 톡톡 발라 흡수시키기 좋아요.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도 맘에 들지만, 리프팅 효과도 있어서 눈 밑이나 팔자주름 관리에도 효과적이에요. 한마디로 전천후 만능 아이크림입니다.
 
 


HOLIDAY WISH LIST
 
본문이미지
겔랑 ‘홀리데이 컬렉션 팔레트 골드’. 평소 색조 화장은 거의 하지 않는 편인데 섀도, 치크, 립 모두 컬러 구성이 좋아 한눈에 반해버린 제품이에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은은한 컬러부터 펄이 가미된 컬러까지 두루 갖춰 이거 하나만 있으면 일상에서는 물론 연말연시 모임에서도 돋보일 것 같아요.
 
 
 
@hani_823
심현정
 
본문이미지

BEAUTY ROUTINE
기초 화장품은 한 브랜드를 고집하지 않아요. 세트 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각각 구입해 사용하죠. 탄력, 미백, 수분 등 시기적으로 필요한 제품을 그때그때 바르고 있어요. 깨끗한 피부를 강조하기 위해 색조는 최소화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겨요.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 & 밤
 
본문이미지
보습의 끝판왕이에요. 부드럽게 발리고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라 추천합니다.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윤광 효과를 낼 수 있고 얼굴은 물론 보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활용도가 높답니다. 로션은 메이크업 전 윤광 효과를 줄 때, 밤은 저녁 세안 후 피부 보습을 극대화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아요.
 

겔랑 키스키스 매트 립스틱
 
본문이미지
올해 F/W 립스틱 트렌드는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 대세예요! 겔랑 키스키스 매트 립스틱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발색력도 우수하죠. 매트 타입임에도 각질 부담이 없어 추천해요. 고급스러운 골드빛 케이스라 소장 가치도 있답니다.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본문이미지
피부를 촉촉하고 쫀쫀하게 표현해주는 제품이에요.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 좋은 물방울 모양 퍼프도 매력적이죠. 특히 겨울철에 메이크업을 한 후 건조해 보이는 피부가 고민스럽다면 꼭 한번 표현해 사용해보세요.
 

아이오페 시카크림
 
본문이미지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면 피부가 더 쉽게 자극받고 민감해지죠. 아이오페 시카크림은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성분은 물론 발림성까지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보통 시카크림은 발림성이 뻑뻑하고 흡수가 더디다는 단점이 있는데 그런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 만족도가 높아요.
 

보태니컬즈 헤어 세럼
 
본문이미지
보태니컬즈 코리앤더 스트렝스닝 라인의 헤어 앰풀은 가늘고 쉽게 끊어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에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주는데다 은은한 숲 속 향기로 기분 좋은 향기 테라피까지 가능해 특히 좋아합니다.
 
 


HOLIDAY WISH LIST
 
본문이미지
뷰티 블로거라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템은 발 빠르게 사용해보는데 올해 개인적으로 꼭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바비브라운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럭스 아이섀도’예요. 예쁘게 반짝거려 가끔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amor____sun
김선하
 
본문이미지

BEAUTY ROUTINE
세안 후 바로 뿌릴 수 있게 미스트를 항상 옆에 둬요. 피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죠. 그다음 토너와 에센스를 1분 정도 간격을 두고 톡톡 두들겨 완전히 흡수시켜요.  일주일에 2번은 꼭 각질을 제거하고요. 피부 표현은 파운데이션에 오일을 살짝 넣어 윤기 있어 보이게 연출해요.
 

랑콤 뗑미라클 핏 파운데이션
 
본문이미지
메이크업할 때 베이스를 제일 신경 쓰는 편이에요. 원래 사랑받던 제품이지만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후 저의 ‘인생 파운데이션‘이 됐어요. 촉촉하면서도 얇게 발리고, 미네랄 오일 프리 포뮬러라 두껍거나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은은한 윤기가 올라오는데,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어요.
 

니오에잇 립글로즈
 
본문이미지
립글로스+거울+조명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립글로스예요. 호기심에 사봤는데 여성을 세심히 배려하는 디자인과 발색력, 지속력에 깜짝 놀랐어요. 한번 바르면 오랜 시간 유지되고 미세한 펄 감이 입술을 좀 더 도톰하게 보이게 해줘요. 뚜껑을 열면 LED 불빛이 나와 어두운 곳에서도 바르기 좋답니다.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글램핑크
 
본문이미지
투인원 형태로 커버력과 광채까지 한꺼번에 잡은 제품이에요. 쿠션 퍼프가 물방울 모양으로 생겨 콧방울, 입가, 눈가까지 섬세하게 발리는데다 소량 사용해도 잘 커버돼요. 바르면 피부가 한층 톤업되고 들뜨지 않아 외출할 때 꼭 갖고 나가는 필수템이랍니다.
 

콜게이트 팜올리브 바디워시
 
본문이미지
치약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해외에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사다줘 처음 접해봤어요. 향기도 좋고 용량도 많아 꾸준히 잘 쓰고 있어요. 뽀드득 잘 닦이면서 건조하지 않고 미세한 알갱이가 들어있어 스크럽 효과도 있어요.
 

SK-2 트리트먼트 에센스
 
본문이미지
워낙 유명한 제품으로 가격도 사악하기로 유명하죠. 하지만 결코 벗어나지 못하는 기초 케어 화장품 중 하나로 몇 년째 쓰고 있어요. 90% 이상 피테라를 함유해 피부 속 땅김을 개선해주고 피부를 쫀쫀하게 만들어줘요. 피부가 조금씩 맑아지는 게 느껴져요.
 
 


HOLIDAY WISH LIST
 
본문이미지
맥 ‘홀리데이 컬렉션 스노우볼 미니 립스틱 키트’. 12월 송년 파티를 화려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입생로랑 두 번째 쿠션인 ‘뚜쉬 에끌라 르 쿠션’도 궁금해요. 사각 프레임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왠지 피부를 우아하게 연출해줄 것 같아요.
 
 
 
@cchokkong
고향미
 
본문이미지

BEAUTY ROUTINE
베이스 메이크업은 무조건 내추럴하게 하는 것을 좋아해요. 수분감 있는 제품으로 얇게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블러셔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죠. 마지막에 투명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로 유분기를 살짝 잡아주는 것도 잊지 않아요.
 

크리니크 치크팝 #멜론팝
 
본문이미지
가루가 날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라 메이크업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아요. 브러시에 묻혀 바르거나 손가락으로 톡톡 두들겨 발라도 되죠. 특히 멜론팝은 화사한 살굿빛이라 코럴 컬러 립스틱과 매치하면 정말 예뻐요.
 

스틸라 메탈 글리터 리퀴드 #키튼카르마
 
본문이미지
칙칙한 눈 밑을 커버하기 위해 애굣살에 꼭 섀도를 발라요. 스틸라 메탈 글리터 리퀴드를 눈 밑 애굣살에 면봉으로 콕콕 찍어 바르면 눈가가 화사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액상 타입이라 가루 날릴 걱정이 없고 오랫동안 고정돼요.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본문이미지
실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에 제격인 제품이에요. 잉크처럼 묽은 텍스처에 발림성이 좋아 두껍지 않게 마무리돼요. 마무리감이 세미 매트해서 지속력이 굉장히 뛰어나죠. 더운 날씨나 오랜 시간 외출할 때 요긴하게 썼어요.
 

바비브라운 인스턴트 풀 커버 컨실러
 
본문이미지
저는 톤 보정 정도로 피부를 얇게 표현하기 때문에 컨실러는 필수예요. 바비브라운 컨실러는 여태 써본 것 중 커버력이 으뜸이에요. 쫀쫀한 텍스처에 뛰어난 밀착력을 갖고 있고, 지속력도 훌륭해요.
 

클리오 매드매트 립 #베어잇 올
 
본문이미지
올해 즐겨 바른 립스틱 중 하나예요. 마무리감이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컬러가 예뻐서 자주 바르게 되더라고요. 제가 쓰는 베어잇 올 컬러는 튀지 않는 자연스러운 색이지만 살굿빛이 들어가 칙칙하지 않고, 얼굴이 화사해 보여요.
 
 


HOLIDAY WISH LIST
 
본문이미지
반짝이는 펄감이 매력적인 맥 ‘스노우볼 홀리데이 컬렉션’의 페이스 파우더. 그리고 겔랑 홀리데이 컬렉션의 아이&치크 멀티 팔레트인 ‘팔레트 골드’가 가장 탐나요.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