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여성조선 추천, 뷰티 신상들!

2017-09-08 14:10

진행 : 전영미 기자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뷰티 루틴 자음생크림의 핵심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집중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인 설화수의 ‘자음생마스크’. 사용 후 피부가 한결 탄력 있고 매끄러워졌으며 이중 구조라 내용물이 묻어나지 않아 사용이 편리했다. 5매 12만원대.
 
 
본문이미지

투명 광채로 빛나는 피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겔랑의 ‘란제리 드 뽀 쿠션’.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 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자연스럽게 빛이 나는 피부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14g 7만5천원.
 
 
본문이미지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응급 진정크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엔옥솔론, 알란토인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 땅김, 가려움, 열감, 화끈거림 등을 빠르게 가라앉히는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포르테’. 자외선에 노출된 뒤 광대뼈 주위에 발라보니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었고 수분감도 좋았다. 40㎖ 2만7천원.
 
 
본문이미지

데일리 매트 립스틱 편하게 발리면서도 강렬한 발색력이 특징인 웨이크메이크의 ‘루즈건 ZERO’. 무거운 느낌 없이 가벼우면서도 매트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돼 만족도가 높았다. 매트한 립스틱은 보통 사용감이 뻑뻑한 편인데 이 제품은 가볍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표현돼 만족스러웠다. 3.4g 1만5천원.
 
 
본문이미지

숲의 오묘함을 담다 콩고의 열대우림이 지닌 숲의 오묘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샹테카이의 ‘세이브 더 포레스트 아이 쉐도우’. 은은한 펄감이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좋았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열대우림연합에 기부된다고 하니 동참해봐도 좋겠다. 12g 12만2천원.
 
 
본문이미지

모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오일 래스팅 베일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더 헤어 케어 아쿠아 인텐시브 오일 언리미티드’.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실크’를 모발에 사용하니 부드러운 탄력이 생겼다. 탄력 있고 리치한 사용감의 ‘벨벳’도 있다. 100㎖ 3만3천원.
 
 
본문이미지

처음 만나는 더마 헤어케어 두피 및 모발과 유사한 성분에 자연유래 성분을 배합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 장벽을 강화해주는 더마 코스메틱 콘셉트의 ‘더마앤모어 샴푸’. 데일리 케어, 모발 집중 케어, 두피 집중 케어 라인 중 데일리 케어 제품을  일주일간 사용해보니 모발에 윤기가 생겼다. 600㎖ 1만6천원대.
 
 
본문이미지

피부 집중 개선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추출물 등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평소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인데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에 보호막이 쳐진 듯 피부가 한결 편안하고 촉촉했다. 50㎖ 3만2천원.
 
 
본문이미지

효과적인 파워업 에이징 케어 피부의 상하좌우 모든 각도에서 매트릭스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크림과 핵심 성분을 3배 더 많이 흡수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마그네틱 부스터로 구성된 ‘SK-2 R.N.A. 파워 마그네틱 키트’. 크림을 도포하고 마그네틱 부스터를 사용했더니 손으로 바를 때보다 한층 흡수가 잘되는 것이 느껴졌다. 크림 80g+마그네틱 부스터 21만원대.
 
 
본문이미지

탱글탱글한 알갱이가 들어 있는 신개념 에센스 저분자로 분해한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제비집추출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흰목이버섯추출물이 함유돼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맥스클리닉의 ‘콜라겐 EX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에 닿자마자 톡톡 터지는 알갱이가 산뜻하게 흡수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화사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150㎖ 5만5천원.
 
 
본문이미지

아찔한 속눈썹을 원한다면 단 한 번의 터치로 3가지 종류의 마스카라 효과를 내는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래쉬 멀티 이펙트 마스카라’. 3가지 종류의 브러시가 실제로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볼륨감 있게 컬링해주면서 길이도 길게 연장해주었다. 6㎖ 4만원대.
 
 
본문이미지

강력한 안티에이징 크림 제주의 돌송이차밭에서 자란 뷰티 녹차를 저온에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슬로 브루 방식과 친환경 추출법인 가드 추출을 거쳐 탄생한 ‘크로노티™’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얼굴에 고루 바르고 다음 날 아침에 보니 피부가 한결 탄력 있고 부드러워졌다. 50㎖ 50만원대.
 
 
본문이미지
 
남성을 위한 라이트테라피 디바이스 피부 치료 효과가 입증된 레드라이트 테라피와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진피 조직의 콜라겐 생선을 촉진하고 주름 및 피부 문제를 개선시키는 남성용 피부 관리기인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 블랙에디션’. 일주일간 사용해보니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기미도 옅어지는 듯했다. 28만9천원.
 
 
본문이미지

3가지 텍스처, 3가지 표현 쉬어, 크림, 벨벳마뜨 등 3가지 텍스처의 2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랑콤의 ‘압솔뤼 로즈 글로스’. 쉬어 타입 제품은 글로시하게, 크림 타입 제품은 선명한 발색력과 함께 볼륨감 있게, 벨벳마뜨 타입 제품은 매트하고 선명하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었다. 8㎖ 4만2천원대.
 
 
본문이미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세럼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와 스킨 수딩 콤플렉스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피지오겔의 ‘카밍 릴리프 세럼’. 세럼인데도 크림처럼 리치해서 별도의 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세럼만 바르고 잔 뒤 다음 날 아침에 보니 건조했던 피부가 확실히 촉촉해진 느낌이었다. 30㎖ 3만5천원대.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