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KOICA EVENT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봄기운 몰고올 스타일 테이블웨어 컬렉션 8

2017-04-21 10:22

진행 : 박미현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식탁에 봄기운을 가득 불어넣어줄 8가지 스타일의 테이블웨어 컬렉션
이딸라 떼에마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에서 2017 S/S 시즌을 맞아 경쾌한 블루 컬러를 입은 ‘떼에마’ 라인을 출시한다. 도트 블루와 라이트 블루 두 가지 시리즈로, 세라믹 컬러 글레이징 기법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블루 톤을 표현했다. 도트 블루는 선명한 블루 베이스에 춤을 추듯 밝은 도트 무늬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라이트 블루는 경쾌한 감성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한식기와도 매치가 잘돼 활용도가 높다.
 
본문이미지
푸른 밤의 반짝이는 별빛을 연상시키는 도드 블루 머그 2만9천원, 접시 2만5천원. 많은 양의 요리를 담기 좋은 깊은 접시. 3만5천원.
 
 
로얄코펜하겐 프린세스
 
덴마크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은 2017 S/S 컬렉션으로 단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프린세스’ 라인을 추천한다. 섬세한 핸드 페인팅으로 그릇 가장자리에 레이스 장식을 더해 정갈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살렸다. 한식기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디자인돼 한식의 정갈한 맛을 살리고 플레이팅을 돋보이게 한다.
 
본문이미지
1,2 정갈한 한식 상차림에 잘 어울리는 국그릇과 밥그릇. 각 16만원. 20만원.
3 다양한 한식 메뉴는 물론 파스타, 디저트 등에도 두루 잘 어울리는 원형 접시. 11만5천원.
4 많은 양의 요리를 담기 좋은 레이스 사각 샐러드 볼. 23만5천원.
 
 
광주요 24각
 
품격 있는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에서는 하루를 이루는 24시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24각 시리즈를 선보인다. 24각에 비춰진 빛과 그림자의 절묘한 경계 그러데이션이 특징으로, 해가 떠서 지고 달이 떠서 지는 하루 24시간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화이트와 연청 두 가지 컬러 라인이 있다.
 
본문이미지
단아함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24각 화이트 컬러 커피잔(2조 세트) 8만원, 접시 2만2천원.
은은한 연청빛이 돋보이는 24각 머그 2만8천원.
 
 
마틴싯봉리빙 방돔
 
프랑스 디자이너 마틴싯봉의 프렌치하고 모던한 감성의 테이블웨어 마틴싯봉리빙에서는 올봄 골드 라인이 돋보이는 방돔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랑스 방돔 광장 중앙에 보이는 나폴레옹 청동 기념탑과 건물 형태를 모티브로 한 럭셔리 라인으로, 마틴싯봉리빙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가득 담았다.
 
본문이미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골드 라인의 사각 접시. 중 3만원, 대 4만5천원.
골드와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커피잔 세트. 4만원.
 
 
한국도자기 피딕스
 
한국도자기가 시즌마다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는 ‘오디너리 오브젝트 프로젝트’의 한 라인인 피딕스를 제안한다. 빈티지한 감성 디자이너 피딕스의 보헤미안 스타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숲속의 새와 꽃이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따뜻한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상차림을 연출해준다.
 
본문이미지
한국도자기와 피딕스가 협업해 제작한 보헤미안 우드랜드 2인 세트. 공기 2p, 대접 2p, 직사각접시 1p, 원형접시(소), 머그 2p가 한 세트다. 8만1천원.
 
 
H&M HOME 프린트 포슬린
 
스웨덴 SPA 홈 인테리어 브랜드 H&M HOME에서는 2017 S/S 테이블웨어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프린트가 가미된 프린트 포슬린 라인을 선보인다. 야자수, 홍학, 파인애플 등 식탁 분위기를 한층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완성해줄 유니크한 프린트가 봄 식탁에 활력을 더해준다.
 
본문이미지
1 골드빛 야자수 잎이 프린트된 보울과 접시, 머그컵. 각 9천원.
2 로맨틱한 분위기의 플라밍고 프린트 장식의 접시와 머그컵. 각 1만5천원.
3 유니크한 파인애플 패턴 플레이트와 머그컵. 각 1만5천원.
 
 
르쿠르제 체리블로섬
 
프랑스 스톤웨어 브랜드 르쿠르제에서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현재를 행복하게 사는 욜로 라이프’를 반영해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더해줄 체리블로섬 라인을 제안한다. 화이트와 핑크 바탕에 봄의 상징인 벚꽃 패턴을 그려 화사한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하나만 더해도 식탁에 산뜻한 봄 느낌을 가져다준다.
 
본문이미지
따뜻한 감성의 벚꽃 무늬를 더해 화사한 봄 식탁을 연출하는 무쇠냄비 49만원. 조리도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주방에 화사한 봄기운을 더해주는 다용도 통. 4만3천원. 커피뿐 아니라 수프, 시리얼, 이유식 등을 담기 좋은 자이언트 카푸치노 컵. 4만원. 한국 식문화를 반영해 제작한 오리엔탈 정사각 접시. 3만7천원.
 
 
덴비 내추럴 캔버스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올봄 제안하는 스타일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와 풍부한 질감이 돋보이는 ‘내추럴 캔버스’ 라인이다. 1960년대를 대표하는 셰브런(Chevron) 패턴과 소박하지만 유려한 동양의 식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어떤 음식이든 돋보이게 해주며 킨포크 스타일, 럭셔리 다이닝, 한식 상차림 등 모든 상차림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본문이미지
디저트나 간단한 아침 식사 플레이트로 활용하면 좋은 내추럴 캔버스 미디엄 플레이트. 3만6천원.
따뜻한 감성의 내추럴 캔버스 텍스처 라지 에스프레소 컵. 3만원
 
 
사진
광주요(www.kwangjuyo.com), 덴비(www.denby.co.kr), 로얄코펜하겐(02-749-2002), 르크루제(02-3444-4841, www.e-lecreuset.co.kr), 마틴싯봉리빙(www.martinesitbonliving.com), 이딸라(02-749-2002), 한국도자기(www.hankook.com), H&M HOME(www.hm.com)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