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LIVING
  1. HOME
  2. LIVING
  3. shopping

SNS에서 가장 핫한 프리미엄 가전

기능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가전에서 명품 디자인 가전까지

2017-03-22 08:08

진행 : 박미현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한층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가전. 명품 백처럼 들고 다니고 싶을 만큼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SNS에서 가장 핫한 가전들을 모았다.

사진 까사부가티(casabugatti.etland.co.kr), 다이슨(www.kr.dyson.com), 드롱기(www.delonghi.com), 로에베(02-511-4501), 밀레(www.miele.co.kr), 발뮤다(www.balmuda.co.kr), 뱅앤올룹슨(www.bang-olufsen.com/ko), 브레빌(www.brevillekorea.co.kr), 삼성(www.samsung.co.kr), 시코코리아(www.cicomall.com), 스메그코리아(www.smegkorea.com), 지멘스(www.siemens.co.kr), 켄우드(080-848-8800), LG(www.lg.co.kr)
Part 1
kitchen
 
본문이미지

1 차의 종류에 따라 최적의 맛을 추출해주는 티 메이커. 녹차, 홍차, 백차, 우롱차, 허브차 5가지 차에 대한 온도와 농도가 자동으로 세팅돼 있다. 54만원. 브레빌.
2 컬러풀한 색상과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전기믹서. 4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얼음까지 가는 강력한 스테인리스 칼날을 장착했다. 27만5천원. 까사부가티.
3 미니멀한 디자인의 무선 전기주전자. 주전자 물 입구가 가늘어 핸드드립 커피를 내릴 때 사용하면 좋다. 4월 말 출시 예정. 발뮤다.
4 45~65℃ 프로그램 선택 시 그릇 종류에 상관없이 식기의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식기세척기. 스피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세척시간을 최대 ⅓까지 줄여준다. 가격미정. 지멘스.
5 한국 시장에 맞춰 수납을 개선한 스메그 냉장고. 소음은 줄이고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으로 높였다. 골드에서 그린, 블루, 레드 등 19가지 컬러가 있다. 2백50만~4백만원대. 스메그.
6 은은한 브론즈 컬러와 매트한 재질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토스터. 6단계로 굽기 조절이 가능하며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19만9천원. 드롱기.
 
 
본문이미지

7 심플한 사각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스터. 스팀과 온도 제어 기술로 갓 만든 듯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빵을 만들어준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두 가지. 33만9천원. 발뮤다.
8 감귤류의 과일을 손쉽게 착즙 주스로 추출해주는 시트러스 프레스. 라임부터 자몽까지 과일 크기에 상관없이 손잡이를 가볍게 누르는 것만으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두 종류의 필터로 과육의 양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7만원. 브레빌.
9 고압력, 정확한 온도로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 원액을 추출해준다. 자동 헹굼, 세척 프로그램이 있어 위생적이다. 2백65만원. 밀레.
10 주방 인테리어에 활기를 주는 컬러풀한 색감의 식기세척기. 60㎝ 크기로 14칸 수납이 가능해 많은 양을 빠르고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설거지 양에 따라 상단과 하단을 따로 작동시킬 수 있어 물, 전기, 시간을 절약해준다. 2백60만원. 스메그.
11 내열 강화유리를 사용해 물이 끓는 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전기주전자. 14만9천원. 켄우드.
12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해 조리법을 읽어주고, 음악 재생은 물론 최신 뉴스나 날씨 등 정보까지 알려주는 냉장고.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고, 가족 구성원별로 개인계정을 만들 수 있어 일정 관리나 사진 등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가격미정. 삼성.
 
 
Part 2
living room
 
본문이미지

1 강력한 모터 출력과 흡입력을 자랑하는 진공청소기.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됐다. 50만~1백18만원대. 밀레.
2 360° 전 방향에서 즐기는 블루투스 스피커. 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함과 휴대성을 동시에 살렸다. 59만원. 뱅앤올룹슨.
3 1950년대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한 세탁기. 이중 도어라 소음이 적고 세제도 수납할 수 있어 세탁실을 깔끔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2백70만원. 스메그.
4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Air Multiplier™) 기술을 활용, 모터에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 증폭시켜 고압, 고속의 제트기류를 형성하는 헤어드라이어. 열 제어 기술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55만6천원. 다이슨.
5 청정면적 46㎡를 적용한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 세균들이 기생하기 어려운 미세한 크기의 수분으로 가습을 해주는 방식을 통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1백49만원대. LG전자.
6 상단의 12㎏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2㎏ 미니워시를 결합한 LG 시그니처 세탁기. 트윈워시를 기반으로 고효율, 저소음을 구현하는 센텀 시스템(Centum System™) 기술을 적용했다. 상단, 21㎏, 하단 3.5㎏ 대용량 라인도 있다. 3백20만~3백90만원대, LG전자.
 
 
본문이미지

7 현장에서 직접 보는 듯 생동감 있는 화질을 선보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얇은 두께에 세련된 라인이 돋보이며 오디오의 명가 하만카돈과 협력해 완성한 고품격 사운드를 자랑한다. 1천1백만원대. LG전자.
8 독일 명품 프리미엄 AV 브랜드 로에베 TV.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인 루마스 갤러리(LUMAS GALLEY)가 TV에 탑재돼 독일 현지에 있는 루마스 갤러리 작품들을 집에서도 생생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가격미정. 로에베.
9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청소기. 소음이 적고 1.3㎏ 초경량이라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화이트, 블랙, 브라운 세 가지 컬러가 있다. 29만9천원. 시코코리아.
10 물 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기화식 가습기. 물의 무게를 견고하게 견디며 힘을 분산시키는 곡선형 구조로 별도의 물탱크 없이 상부에 직접 물을 붓는 새로운 형태다. 60만원대. 발뮤다.
11 도어 상단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더해 세탁 중간에도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는 드럼세탁기. 17·19·21㎏ 세 가지 용량이 있다. 1백69만9천~2백49만9천원대. 삼성.
12 옷감 손실을 최소화한 의류건조기. 유럽 에너지 소비효율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0%까지 소비전력을 절감시킨 친환경 제품이다. 2백58만~4백98만원대. 밀레.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