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interior

먹고 체험하고 즐기는 뉴 라이프스타일 공간

2017-12-20 14:12

취재 : 최안나 기자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먹고, 체험하고, 즐겨라! 올겨울 즐겁고 충만한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들을 모았다.
LIVING

욕실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
로얄 라운지
 
본문이미지

국내 최초로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인 로얄 라운지가 등장했다.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소비자들이 실제로 욕실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욕실 전문 매장이라고 하면 일반적인 쇼룸을 생각하기 쉽지만, 로얄 라운지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가득한 복합문화 공간에 가깝다. 책을 읽으며 차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와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는 물론 150여 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있다. 특히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와인바는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다. 지하 전시장에서는 70여 개 리빙 브랜드가 함께한 테마별 욕실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욕실 디자인부터 스위트룸 욕실, 스마트한 최첨단 욕실, 실버 세대를 위한 안전 욕실 등 디자인과 기능을 고려한 다양한 욕실을 경험할 수 있다. 예술, 문학, 인테리어 등 인문학 중심 강좌 ‘로얄 아카데미’도 운영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09 로얄빌딩
문의 02-3218-6400
 

부엌이 예술이 되는 공간
시그너처 키친 스위트
 
본문이미지

프리미엄 주방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할 만한 곳이다. 시그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은 국내 첫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이다. 명품 주방 공간 패키지를 비롯해 가전, 가구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마치 갤러리가 연상되는 세련된 공간 디자인이 특징이다. 쇼룸에서 시선을 빼앗는 것은 세계적인 건축가 톰 메인이 시그너처 키친 스위트에서 영감을 받아 주방 디자인에 반영한 ‘시그너처 키친 스위트×톰 메인 키친’이다. 모든 가구를 블랙 색상 스테인리스스틸로 마감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쇼룸 3층에는 독일 최고급 주방가구 ‘포겐폴’, 이탈리아 유명 가구 브랜드 ‘다다' 등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부터 모던한 유럽 스타일 주방까지 경험할 수 있다. 요리 스튜디오도 갖추고 있으며 유명 셰프를 초대해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도 운영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33 동암빌딩
문의 02-3777-6600
 

아트렉티브 테마파크
라뜰리에
 
본문이미지

작품을 눈으로만 감상하는 시대는 지났다. 인상주의 작품과  IT가 만나 완성된 신개념 아트렉티브 테마파크 ‘라뜰리에(L’atelier)’가 서울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문을 열었다. 라뜰리에는 작품을 눈으로 보는 것에서 나아가 그 시대 공간 속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빈센트 반 고흐의 ‘노란 방’과 ‘밤의 카페 테라스’, 모리스 위트릴로의 ‘사크레쾨르 대성당’ 등 각각 체험 공간은 작품 속에 등장하는 건물과 거리는 물론 소품 하나까지 세밀하게 재현했다. 여기에 인상주의 화가들의 특색 있는 붓터치 기법을 IT로 구현, 거리가 확장되는 모습을 표현하는 등 생생한 공간감을 완성했다. 체험자들은 라뜰리에의 눈 내리는 몽마르트 거리에서 눈을 맞거나 활기찬 마들렌 꽃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밤의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등 실제 명화 속 19세기 프랑스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11층
문의 www.light-atelier.com
 

키친 라이프스타일 갤러리
해피콜 키친 갤러리
 
본문이미지

해피콜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행복마켓’을 콘셉트로 한 키친 갤러리를 가로수길에 열었다. 해피콜 키친 갤러리는 양면 팬과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등 해피콜의 스테디셀러들과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관 형태로 운영한다.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물 브랜드 ‘메쏘(METHO)’와 함께 개성을 강조하는 젊은 층의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담아 선보이는 실속형 쿡웨어 브랜드 ‘해피콜 아이디오’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열리는 푸드&라이프스타일 클래스인 ‘해피콜 컬처 클래스’도 즐길거리다. 음식 사진 촬영법, 천연세제 만드는 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이 키친 노하우를 전수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9일부터 12월 9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9길 65(머그포래빗) 
문의 www.happycall.kr
 
 

FOOD & beauty
 
건강을 생각한 체계적 한 끼
썬더버드
 
본문이미지

깨끗한 음식을 먹고 군살 없게 살고 싶어 하는 여자들은 요즘 이곳에 모인다. 청담동에 위치한 썬더버드가 주인공이다. 간단히 말하면 건강식을 파는 레스토랑이지만 재료 준비부터 메뉴 구성, 조리법까지 세심하고 철저하게 연구한 노력은 감동할 정도로 수준급이다. 칼로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혈당지수까지 계산해 마치 영양사가 짠 듯한 메뉴들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진다. 토마토케첩 같은 기본 소스도 비트를 넣고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소이갈릭 닭가슴살’ ‘팔라펠’ 등은 단백질 식단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반길 만한 메뉴다. 슈퍼푸드를 활용한 샐러드와 복합탄수화물로 채운 라이스볼과 파스타도 반응이 좋다. 기본 샐러드에 썬더버드가 자체 개발한 고품질 프로틴 메뉴를 추가 선택해 먹을 수도 있다. 테이크 아웃으로도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60길 18 1층
문의 02-2138-1377
 

세상에 없는 디저트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본문이미지

배스킨라빈스의 골라 먹는 재미가 진화했다. 31가지가 아닌 무려 100가지다. 요즘 가장 핫한 동네인 도산대로에 자리 잡은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무려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현재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맛은 기본, 국내외 매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다. 특히 1986년 브랜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초콜릿 리본’과 ‘럼레이진’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주인공이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피자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다. 따로 마련돼 있는 커피바에는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해피앱 인증을 통해 경품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머신’과 매장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ATM’ 등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도 곳곳에 배치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7 SGF청담타워 3층
문의 02-547-1205
 

드디어 상륙! 국내 1호 매장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본문이미지

일본 킷캣에 대한 관심은 늘 뜨거웠다. 벚꽃, 말차, 사케 등 한국에서 흔히 맛볼 수 없는 매력적인 플레이버와 특유의 예쁜 패키지는 일본 여행을 간 여행객에게 단순 먹거리가 아닌 일종의 기념품에 가까운 역할을 할 정도니 말이다. 이런 높은 관심에 네슬레가 화답이라도 한 걸까?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1호 플래그십 스토어를 냈다. 그뿐만 아니다. 서울 접근성이 떨어지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www.kitkatflagship.co.kr)까지 오픈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네슬레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키와 협업해 개발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수블림’을 비롯해 카카오 버터와 카카오 매스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콜릿 종류인 커버추어 초콜릿 그리고 사케, 홋카이도 멜론, 아마오우 딸기, 우지 말차 등 10가지 이상 다양한 킷캣을 맛볼 수 있다. 그동안 한국에서 만나보지 못한 킷캣의 다양한 맛을 즐겨보자.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문의 1588-1234
 

멀티 뷰티 플레이스
라뮤즈 뷰티센터
 
본문이미지

삼성동에 위치한 라뮤즈 뷰티센터는 건강한 뷰티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라뮤즈의 다양한 홈케어 에스테틱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뷰티 스토어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를 겸하는 1층, 스튜디오 겸 라운지바로 사용하는 지하 1층, 라뮤즈 스파와 프라이빗 트레이닝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5층으로 구성했다. 특히 라뮤즈 스파는 꼭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셀럽들과 VVIP만 받을 수 있던 스파가 지난 9월부터 일반 고객에게도 사전예약제로 오픈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일명 여배우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본격 론칭까지 하게 된 ‘비주얼 밤’은 이곳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 강남에 이어 최근 종로에도 라뮤즈 뷰티센터 2호점이 오픈했다. 2호점은 뷰티 편집숍, 네일숍, 카페, 플라워숍이 어우러진 힐링 부티크 콘셉트로 운영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64길 5
문의 070-4531-4849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