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뉴스프레스 선정 초청작가 특별기획전
  •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올봄, 셀렙들이 추천하는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

2018-04-15 16:52

진행 : 김선아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싱그러운 봄을 머금은 듯 화사한 색조 제품부터 스킨케어와 향수, 헤어케어 제품까지, 뷰티 구루들과 에디터가 엄선한 2018 스프링 잇 아이템.
본문이미지
피부 노화는 모든 여성의 고민이죠.
특히 저는 피부가 얇고 건조해서 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에
링클 코렉터 제품은 무슨 일이 있어도 챙겨 바릅니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선아
  
 
본문이미지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이라 피부 관리에 매진하기가 쉽지 않아요.
특히 일이 몰려서 잠이 부족할 때에는 안색부터 피곤해 보이기 때문에
피부에 에너지를 주는 제품을 찾게 됩니다.
작가 & 아나운서 도현영
 

Skin Care
 
본문이미지
1 완벽한 리프팅 그리고 주름개선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 링클 코렉터는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노화 해결 솔루션을 제안한다. 세럼(주름개선 기능성) 50㎖ 16만원대, 링클 코렉터(주름개선 기능성) 15㎖ 8만원대.
2 광이냐 결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닥터자르트 펩타이딘 세럼은 지친 피부를 튼튼한 에너지 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 에너지 충전 세럼이다. 칙칙하고 탁한 피부에 맑은 윤기와 광을 선사하는 ‘세럼 핑크 에너지’와 거칠어진 피부에 부드럽고 매끈한 결을 선사하는 ‘세럼 블루 에너지’ 2종으로 구성되었다. 세럼 핑크 에너지 40㎖ 4만2천원, 세럼 블루 에너지 40㎖ 3만8천원.
3 산뜻한 수분 크림 끝판왕 프로방스 청정 마을인 레오티에에서 끌어올린 레오티에 샘물은 다른 프랑스 온천수보다 10배의 칼슘 함유량을 보유하고 있다.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울트라 서스트 퀀치 크림은 피부에 유분감 없이 보습을 잡아주는 부드러운 에멀젼 타입의 산뜻한 수분 크림이다. 50㎖ 4만2천원.
4 구석구석 슥슥 펴바르는 선블록 선크림을 계속 챙겨 바르기 귀찮은 귀차니스트에겐 선스틱이 제격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은 가볍고 순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네 가지 청정수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14g 3만원, 22g 4만3천원.
5 촉촉하고 광채 가득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비타민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모이스처 글로우 페이스 크림은 피부를 위한 비타민 충전 크림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고 건강해 보이는, 광채 가득한 피부로 가꿔준다. 50㎖ 7만원대.
6 여자라면 장미 향! 바이테리 by 라페르바 2018 밤 드 로즈 컬렉션 익스텐션은 밤 드 로즈 컬렉션의 특징인 로즈 버터, 블랙 로즈 추출물, 파스텔 로즈 추출물 등 5가지 로즈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립 케어 2.5g 6만3천원, 립 스크럽 15g 4만2천원, 바디 스크럽 180g 8만8천원.
 
 

본문이미지
매일 수많은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지만 케이스부터 골드빛을 내뿜는
파드마 라크쉬미 컬렉션은 이국적인 느낌의 패키지와 봄을 알리는 듯한 색감이 인상적이에요.
유명한 168 블러셔 브러시도 골드로 출시되어 맥 마니아들에게 최고의 소식이 될 것 같아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 토니앤가이 청담점 부원장 최승희
  
 
본문이미지
메이크업 전문가로서 & 드라이 포뮬러는 아주 재미있는 도구가 되는 소재죠.
그대로 사용하면 은은한 시어 피니시를, 물에 젖은 브러시를 사용하면
선명한 컬러감과 풍부한 광택을 표현할 수 있거든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 브랜드 엠 원장 이경은
 

Make Up
 
본문이미지
1 세계적인 셀렙의 맥 캡슐 컬렉션 배우이자 요리책 저자, 톱 모델이자 TV 쇼 톱 셰프 호스트인 파드마 라크쉬미가 맥 파드마 라크쉬미 컬렉션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아이섀도 팔레트와 각각의 컬러를 통해 그녀의 요리 세계를 탐험해볼 수 있다. 립스틱 3g 3만2천원대, 크림쉰 글라스 1.92g 3만5천원대, 아이섀도 5.6g×4 데저트 더스크 6만6천원대, 아이섀도×4: 70’s 선셋 5.6g 6만6천원대, 파워포인트 아이펜슬(듀얼-엔디드) 2종 세트 0.5g×2 2만9천원대, 파우더 블러쉬 듀오 2종 세트 5g×2 6만6천원대, 브러시 3만9천~5만2천원대.
2 ‘블랙 쿠션’ 출시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헤라 2018 S/S 컬래버레이션 시크릿 파티 컬렉션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에디스 카롱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밤중에 열리는 비밀스러운 파티라는 콘셉트로, 동물 가면을 쓴 장난기 가득한 여성들의 즐겁고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화려한 펄을 적용한 입체적인 제품 패키지로 표현했다. 블랙 쿠션 15g×2ea 5만5천원대, 아이 팔레트 4g 7만5천원대, 그러데이션 하이라이터 10g 5만2천원대, 립 박스 6g×3ea 6만8천원, 리치 컬링 마스카라 6g 3만5천원대, 셀 에센스 225㎖ 7만5천원대.
3 올봄 메이크업은 나스에 맡겨라! 두 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치크 팔레트로 구성된 나스 ‘이지 글로잉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일루미네이팅 파우더가 팔레트당 세 컬러씩 담겨 있다. 나스만의 혁신적인 & 드라이 포뮬러로 수분과 만났을 때 더욱 높은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3.5g×3(10.5g) 6만5천원.
4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컨실러 20년 동안 끌레드뽀 보떼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꼬렉뙤르 비자쥬는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우아한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컨실러다.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피부 결점을 감추며, SPF 25 PA+++로 자외선 차단 및 노화 시그널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5g 7만5천원.
 
 
 
본문이미지
나이 들수록 헤어 제품에 투자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여성은 아이를 낳고 나면 탈모에도 신경이 쓰이니까요.
좋은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급 헤어케어 제품이나 탈모 전문 브랜드 제품에 눈길이 갑니다.

홍보대행사 한피알 대표 한성림
 
 
본문이미지
아이 키우는 엄마들은 공감하겠지만 손질이 쉽지 않아서 머리를 쉽게 기르지 못하고 있어요.
시간이 없어서 헤어숍을 찾아 케어하기도 쉽지 않은데, 모발에 바른 후씻어내지 않는
리브-인 타입 제품은 저 같은 워킹맘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행복이가득한집> 패션 & 뷰티 디렉터 강옥진
 

Hair & Body
 
본문이미지
1 헤어를 위한 최고의 호사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이 고민이라면 손상된 모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샴푸 멜로그라노’를 사용하자. 지성 모발을 위한  ‘샴푸 아이리스’는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고 두피의 자연적인 균형을 회복시킨다. ‘샴푸 라반다’는 머릿결 손상을 방지하고자 하는 정상 모발 혹은 모발이 가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샴푸 라반다 250㎖ 5만5천원, 샴푸 아이리스 250㎖ 5만5천원, 샴푸 멜로그라노 250㎖ 5만5천원.
2 지구 살리는 착한 헤어 라인 브리티시엠 에틱 라인은 친환경 성분과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선택했으며, 값싼 화학 재료 사용과 대량 생산을 하지 않는 대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거품 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샴푸 440㎖ 3만2천원, 트리트먼트 430g 3만2천원, 치약 150g 1만6천원, 칫솔 3천5백원.
3 미세먼지케어를 위한 두피 스케일링 봄철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두피 건강을 지켜주는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은 미세먼지와 각질 등 두피의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두피 스케일링 팩이다. 100㎖ 3만5천원.
4 씻어내지 않는 손상 헤어용 에센스 모로칸오일 멘딩 인퓨전은 갈라진 모발 끝을 결속시켜 실키하고 깔끔한 모발을 연출하는 손상 헤어케어용 리브-인 에센스다. 75㎖ 3만6천원.
5 식물 활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두피&모근 강화 라인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르네휘테르 뉴 포티샤 샴푸는 깨끗한 세정력은 물론, 두피와 모근 깊이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강한 모발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 신제품 포티샤 두피 세럼은 두피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리브-인 타입 데일리 모근 강화 두피 세럼이다. 샴푸 200㎖ 2만6천원, 600㎖ 5만4천원, 두피 세럼 100㎖ 3만3천원.
6 언제 어디서든 맡는 천일홍의 향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 바디&헤어 미스트 천일홍은 일반 보디&헤어 미스트 대비 높은 부향률로 오랜 지속력을 가진 반면, 향기가 과하게 짙지 않아 데일리 향수로 대체해도 손색이 없다. 100㎖ 9천8백원.
 
 

 
본문이미지
필라테스 & 발레 스튜디오를 두 곳이나 운영하다 보니 향기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운동하는 공간은 아로마 오일이나 캔들로 향을 내고
샤워룸이나 화장실엔 고체 향수를 놓는 식이죠.
리샤 필라테스 & 발레 스튜디오 대표 윤소연
 
 
본문이미지
케이터링, 파티 플래닝, 플라워 스타일링 업무상 항상 꽃을 만지는데, 향수 역시
꽃이나 자연에서 모티프를 가져온 제품을 선호해요.
업무가 바빠 여행이나 휴가를 자주 가지 못하지만 향을 통해서나마
이국적인 신비로움을 느끼고 싶거든요.
코코그레이스 대표 정은혜
 

Perfume & Candle
 
본문이미지
1 50살 된 딥티크 기념 향수 딥티크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은 딥티크 50주년 기념 향수로, 차갑지만 섬세하고 기품 있는 아이리스 향기를 블렌딩한 관능적인 머스크 향이 파우더리한 느낌을 전한다. 일러스트는 러시아 출신 아티스트인 드미트리 리발첸코가 고대 그리스 신화의 주인공인 ‘프시케와 에로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75㎖ 19만8천원.
2 홈 컬렉션도 향수의 본좌, 프레데릭 말 제품으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올봄 선보이는 홈 컬렉션은 기존 패키지와 다르게 표지가 이브 클랭 블루와 하얀색 레터링을 담고 있다. 이는 1950년대 프랑스 건축 현장과 르 코르뷔지에와 호세 루이스 세르트 같은 영웅들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하고 새로운 스타일이다. 11가지 향의 캔들과 4가지 향의 고체 향수인 러버인센스로 만날 수 있다. 러버 인센스 118g×3개(한 세트) 14만6천원, 캔들 220g 11만9천~19만2천원.
3 활기차고 섬세한 미모사를 담은 캔들 씨흐 트루동 레 벨 마띠에르 컬렉션 에스테렐은 야생의 미모사 향기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캔들이다. 코트다쥐르의 니스에서 겨울을 나던 영국 상류층의 호화로운 정원에서 처음 자라난 미모사 덤불은 지중해 연안 에스테렐 산맥에도 꽃을 피웠고, 이 캔들을 통해 우리는 그 향을 맡을 수 있다. 270g 15만원.
4 여성스럽고 세련된 우아함이 살아있는 향수 에어린 프래그런스 컬렉션 히비스커스 팜은 눈부신 햇살, 빛나는 하늘, 맑은 해변 그리고 야생화가 무성한 해변가에서 즐기는 꿈같은 휴식을 연상시키는 달콤함이 특징이다. EDP 50㎖ 14만원대, 100㎖ 21만원대.
5 북유럽 나무 향을 하나의 향초에 바이레도 우즈 캔들은 북유럽의 다양한 나무들을 캔들 하나에 담은 듯한 특별한 향기다. 9만원대.
6 지구를 위한 캔들 아베다 라이트 더 웨이™ 캔들 100% 재활용 유리병과 90% 재활용 용지로 패키지를 제작한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은 전 세계적으로 직면한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활동하는 NGO 단체에 100% 기부한다. 100g 1만7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