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뷰티 전문가가 고른 다이소 뷰티 꿀템

2018-01-10 16:35

진행 : 김선아  |  사진(제공) : 윤석우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실속 있는 아이템의 천국, 다이소에서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이 직접 골라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제품을 모두 모았다.
뷰티 블로거
버댜미(장보람)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산뜻한 비누곽스펀지 이 제품은 브러시 클리너로 쓰기에 그만이다.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컬러가 섞이지 않도록 브러시 하나로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진한 컬러 섀도라도 사용 후 닦아내고 다시 사용하면 되니까 브러시를 여러 개 사는 것보다 이득이다. 또한 가격은 저렴하지만 스펀지가 부드러워 브러시 모가 상할 염려가 없다. 세게 문지르지 않는 이상 브러시를 폭신하고 부드러운 스펀지에 깔끔하게 닦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누를 올려놓기 위해 크게 만든 제품이라 브러시 크기에도 제약이 없다. 사이즈가 커서 아이섀도 브러시뿐만 아니라 블러셔나 섀딩 브러시도 닦아낼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물 없이 브러시를 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원래 브러시는 머리 감듯 브러시 클렌저로 거품을 내고 물로 충분히 헹군 뒤 말릴 때는 모양을 잡아주어야 하기 때문에 날을 잡아야 큰맘 먹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필요할 때 바로바로 브러시를 닦을 수 있어 유용하다. 1천원.

블로그 blog.naver.com/bbamue, 인스타그램 @ birdami_2
 
 
 
<행복이가득한집> 패션 & 뷰티 디렉터
강옥진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스틱 헤어컬
 
스틱 헤어컬 두 아이 엄마이자 워킹맘으로 펌을 한 지 수개월이 지났지만 좀처럼 미용실에 갈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고민하고 있던 차에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써본 제품이다. 머리를 말고 스틱을 고정하면 웨이브가 완성되는데, 사용법이 쉽고 예상외로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 전문가의 손길이 아쉽지 않을 정도다. 3개입, 1천원.
 
 
본문이미지
고무나무 보관함
 
고무나무 보관함 이 목재함 몇 개만 있으면 화장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브러시부터 각종 메이크업 펜슬, 크레용, 뷰러까지 길쭉한 아이템을 꽂아놓으면 보기에도 좋고 하나씩 꺼내 쓰기도 편리하다. 특히 전면이 뚫려 있는 디자인으로, 내부 위생 상태가 한눈에 보인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3천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 권선영터치 원장
권선영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컬러코렉팅 파우더
 
컬러코렉팅 파우더 요즘은 거의 모든 사람이 베이스 화장으로 촉촉한 쿠션을 쓰는 추세인데, 눈썹과 아이라인이 생각대로 잘 안 그려져서 고생하곤 한다. 눈썹이나 아이라인은 피부가 축축한 상태에서 그리는 것보다 눈썹이나 눈두덩에 유분기 제거 파우더를 바르고 난 뒤 그리면 또렷하게 잘 그려지고 지속력도 오래간다. 컬러코렉팅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T존이나 눈밑 다크에 살짝 바르면 피부톤까지 맑고 화사하게 잡아준다. 수분을 함유한 파우더여서 T존에 발라도 건조해 보이지 않는다. 3천원.
 
 
본문이미지
양면 퍼프
 
양면 퍼프 제품 텍스처에 맞는 퍼프를 써야 화장이 들뜨는 현상도 막을 수 있고 밀착력과 지속력도 높일 수 있다. 이 제품은 최근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아주 잘 해석한 간편한 퍼프다. 퍼프 하나로 한쪽은 쿠션을 바를 때, 한쪽은 파우더를 바를 때 사용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올리브팜 펜라이너
 
올리브팜 펜라이너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번지지 않게 쓸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제품이다. 아침에 한번 그려놓으면 하루 종일 까먹고 지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라이너다. 하지만 워터프루프 제품이 대부분 그렇듯 물에는 강하지만 땀이나 유분기에는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굳이 블랙 라이너를 써서 판다처럼 눈 아래가 번지게 하는 것보다 브라운 컬러 라이너를 선택하면 번져도 섀도 같은 느낌이 들어 덜 지저분해 보이고, 자연스럽고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3천원.
 
 
 
뷰티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미농(민은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마스카라 헬퍼
 
마스카라 헬퍼 이름처럼 마스카라를 할 때 함께 사용하는 소도구로 마스카라 액이 피부에 묻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위 속눈썹, 아래 속눈썹, 라인 정리까지 세 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데, 1천원이라는 가격에 2개나 들어있어 가성비까지 좋다. 디자인도 듀얼 형태라 윗부분은 마스카라 액이 피부에 묻지 않도록 도와주고, 아랫부분은 마스카라가 뭉치지 않게 깔끔한 라인 정리를 도와준다. 특히 라인 정리 부분은 자연스러운 속눈썹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기 좋다. 마스카라가 잘 뭉치는 사람, 속눈썹이 짧은 여성에게 추천하는 다이소 꿀템이다. 2개입, 1천원.

블로그 blog.naver.com/lookatminong, 인스타그램 @ lady_minong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롬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다이소 치간 칫솔
 
다이소 치간 칫솔 스크류 브러시와 모양이 비슷하지만 상당히 작고 촘촘한 디자인으로 눈 밑 속눈썹 마스카라 바를 때 사용하면 좋다. 속눈썹 숱이 없는 사람들은 마스카라로 바르는 것보다 치간 칫솔에 제품을 묻혀서 콕콕콕 찍어 속눈썹 결을 살려 바르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4개입, 1천원.
 
 
본문이미지
    눈사람퍼프
 
눈사람퍼프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커버력 있는 베이스를 완성해준다. 피부에 요철이나 상처가 많다면 뾰족한 부분에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을 묻혀 콧방울이나 입술 라인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눈 밑 점막도 자극 없이 한 번에 커버할 수 있다. 물을 묻혀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는 베이스가 가능하다. 베이스 브러시를 사용한 후 브러시 자국이 많이 남는다면 퍼프에 물을 묻혀 통통통 눌러주면 피팅감 있는 베이스가 완성된다. 다만 커버력은 다소 떨어진다. 2천원.
 
 
본문이미지
네일파츠
 
네일파츠 연말이나 신년 화보 촬영을 할 때 글리터나 파츠를 많이 사용한다. 한번은 모델이 손가락에 젤을 바르고 왔는데 지우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때 투명 매니큐어와 글리터 파츠를 믹스해 발랐더니 반전 있는 네일이 완성되었다. 파티 화보를 찍을 때 포인트로 눈 밑이나 눈 앞머리에 바르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1천원.
 
 
본문이미지
일회용 치실
 
일회용 치실 1초 아이라이너를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깔끔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탄력 있는 치실에다 블랙과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섞어서 그리고자 하는 부위에 콕 찍고 떼면 아이라이너가 완성된다. 면봉으로 끝부분만 살짝 지우면 마무리된다. 100개입, 2천원.
 
 
 
차홍아르더 & 차홍룸 PR
김영화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포밍 클렌징 타월
 
포밍 클렌징 타월 뷰티업계에 종사하다 보니 행사에 참여하는 일이 많아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경우가 있다. 1차 클렌징 후 2차 클렌징폼으로 세안해도 메이크업이 말끔히 지워지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때 다이소의 극세사 타월을 애용한다. 제품에 클렌징폼을 덜어 거품을 낸 뒤 세안을 하면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정도인 초극세 섬유가 모공 안에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정리해준다. 피부가 건조해서 생기는 각질도 정리되니 일석이조다. 단, 매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1주일에 1~2회 사용한다. 1천원.
 
 
본문이미지
뾰족퍼프
 
뾰족퍼프 쉽게 오염되고 세척하기도 번거로운 메이크업 퍼프. 귀여운 모양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컬러별로 구입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장점이 있다. 말캉말캉 탄력도 좋아 파운데이션을 만나면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 뛰어나다. 퍼프에 미스트를 뿌려 사용하면 좀 더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도 가능하다. 2천원.
 
 
 
토니앤가이 청담점 부원장
최승희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엠보싱 화장솜
 
엠보싱 화장솜 많은 화장솜을 써봤지만 여러 화장솜 중 최고로 치는 화장솜이다. 가격도 좋지만 얇고 부드러우면서 엠보싱이라서 사용감이 뛰어나다. 화장솜에 토너를 듬뿍 적셔서 피부를 닦아내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정리할 수 있다. 230매, 2천원.
 
 
본문이미지
블록형 아이섀도 브러시
 
블록형 아이섀도 브러시 보통 브러시는 몇 번만 쓰면 세탁하기도 곤란한데 이 제품은 여러 개가 들어있어 편리하다. 섀도 컬러를 구분해서 사용해도 좋다. 섀도 제품에 들어있는 브러시보다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발색도 잘되며 휴대하기에도 위생적이다. 5블록, 1천원.
 
 
 
뷰티 블로거
뷰링(이수린)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얼음틀 뷰티템에 갑자기 얼음틀이 나와 깜짝 놀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다이소는 저렴하면서도 좋은 제품이 많지만, 나는 이 얼음틀을 싱글섀도 보관함으로 사용하고 있다. 한 줄에 열 칸씩 두 줄로 나뉘는데, 화장대 서랍 이곳저곳에 돌아다니는 섀도들을 한 번에 정리하기에 좋다.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정리함으로 안성맞춤이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백화점 브랜드 섀도들은 사이즈가 일정하지 않아서 일부만 들어간다는 점. 하지만 사용해보면 생각보다 깔끔하게 많이 들어가서 깜짝 놀랄 것이다. 1천원.

블로그 beauring.com, 인스타그램 @ beauring2
 
 

 
SNS Pick!
SNS에서 가장 핫한 다이소 뷰티 꿀템들.
 
본문이미지
1 퍼프 받침대 퍼프를 올려놓을 수 있게 도와주는 달걀 껍데기 모양의 귀여운 퍼프 받침대. 1천원.
2 계란 케이스 달걀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하드 케이스로, 뚜껑이 있어서 퍼프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6구, 2천원.
3 파우더 브러쉬 풍성한 인조모로 하이라이터나 셰이딩을 할 때 사용한다. 3천원.
4 모공 세안 브러쉬 물을 살짝 붇혀 클렌징폼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모공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5천원.
5 기름종이 파우더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피지와 유분기를 잡아주는 파우더. 3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