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패션&뷰티 바캉스 필수템 리스트

2017-07-21 10:19

진행 : 김선아  |  글 : 셔터스톡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훌륭한 여행가는 스타일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여행지에서 스타일을 더하는 패션 아이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뷰티 아이템 등 바캉스 필수템 리스트.
발 편한 휴가, 여름 샌들

여행지에서는 발이 편해야 하기 때문에 굽이 낮고 쿠션감이 좋은 신발이나 굽이 있어도 편한 웨지 힐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이왕이면 핫팬츠나 미니원피스 같은 아이템과 매치할 때 다리를 한층 더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제품을 고르자. 땀이 많이 날 것을 대비해 뛰어난 통기성과 우수한 항균·방취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면 더욱 좋다. 수영장처럼 물이 있는 곳을 다닐 것이므로 신발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지도 살펴보자.
 
본문이미지

1 에코 플래토, 21만8천원.
2 에코 다마라 샌들, 21만8천원.
3 멜리사 코스믹 섬머 슬라이드, 8만5천원.
 

서머 메이크업의 정수, 바캉스 에디션

상큼하고 톡톡 튀는 컬러로 출시된 서머 에디션이나 해변과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은 메이크업 제품들은 여름 메이크업을 한층 즐겁게 해준다. 물놀이나 해양 스포츠를 오래 할 계획이라면 깔끔한 화장을 유지해주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도 챙기자. 한번 바르면 완벽 밀착되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어서 좋다.
 
본문이미지

1 바비 브라운 피스 러브 앤 비치 컬렉션. 아이섀도우 트리오 7.2g 5만3천원대, 하이라이팅 파우더 8g 6만8천원대, 네일 폴리쉬 11㎖ 2만2천원대.
2 샹테카이 2017 서머 컬렉션. 립슬릭 1.5g 5만6천원, 립 킵 인비져블 1.58g 3만4천원, 파우더 루미에르 선라이트 3g 6만4천원.
 

꼼꼼하고 완벽한 자외선 차단용품

장시간 노출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다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는 바캉스 필수품 1호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주고, 사용감은 가볍지만 수분감이 충분한 제품을 선택하여 산뜻함과 보습력을 모두 챙기도록 한다. 어떤 형태의 제품이든 자외선 차단제는 3~4시간마다 한 번씩 덧발라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그리고 파나마 햇은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 포멀 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특히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본문이미지

1 헬렌카민스키 파나마 햇. (왼쪽부터) 레이 47만원, 이모시 44만원, 카사 49만원.
2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 SPF50/PA++++, 70g 2만원.
3 퍼버스 델마 선글라스, 8만8천원.
 

공항 패션 종결 아이템, 패션 트렁크

연예인만 공항 패션에 신경 쓰는 것은 아니다. 한껏 멋들어지게 차려 입고도 트렁크가 안 예쁘면 스타일에 마이너스가 된다. 뛰어난 디자인에 기능이 좋은 트렁크를 구비해놓으면 여행을 갈 때마다 즐거울 수밖에 없다. 가족과 함께 떠날 때 아이들의 트렁크까지 예쁜 것으로 선택하면 패셔니스타 패밀리가 완성된다.
 
본문이미지

오그램 라오 PC 캐리어, 19만8천원.
 

예쁘고 실용적인 비치웨어

물놀이할 때 입을 비키니와 탱크톱 수영복, 휴양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프 슈트와 스윔 팬츠,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워터 레깅스 및 집업 래시가드 등 비치웨어의 종류는 다양하다. 특히 비비드하고 화려한 컬러들은 휴양지에서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며 휴양지의 이국적인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준다. 과감하고 대담한 플라워 프린트, 이국적인 무드의 자수와 태슬, 시원한 블루 컬러도 좋다. 통기성이 좋으며 물에 젖어도 쉽게 마르는 소재라면 금상첨화다.
 
본문이미지

1 STL 에리카 보헤미안 비키니 톱, 4만8천원.
2 세컨플로어 탱크톱 수영복, 가격미정.
3 오브제 서머  비키니 세트, 32만5천원.
 

애프터 응급 케어, S.O.S 뷰티 아이템

휴양지의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가 노화되고 극심하게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바캉스 후에는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세심하게 관리해주어야 한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뒤 6시간 안에 애프터 케어를 해야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에 바캉스 파우치에는 한껏 달아오른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책임질 전천후 수딩 아이템이 필수다.
 
본문이미지

1 바이오-오일, 60㎖ 1만5천원, 125㎖ 2만5천원, 200㎖ 3만5천원.
2 더말로지카 스킨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75㎖ 5만9천원.
 

나만의 호텔 어매니티, 트래블 키트

휴가철에는 파우치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미니 사이즈의 제품, 멀티 기능의 올인원 제품, 필요한 제품만으로 구성한 트래블 키트가 이러한 욕구를 해소해준다. 7·8월에만 한시적으로 가격을 인하하는 프로모션도 많으니 관심을 가져보자.
 
본문이미지

1 아나토 헤어 오일(7㎖×2), 댄디 하드 페이스트(20g), 에틱 샴푸(80㎖), 에틱 치약(150g)과 에틱 칫솔 2종로 구성된 브리티시엠 커플 트래블 키트, 3만4천원(8월 한정 상품).
2 시트러스 버베나 샤워 젤 70㎖, 시트러스 버베나 바디 밀크 70㎖, 아로마 리페어 샴푸 75㎖, 아로마 리페어 컨디셔너 75㎖로 구성된 록시땅 헤어 & 바디 클래식 키트, 3만원.
 
 
스타일의 포인트, 서머 액세서리

서머 액세서리는 휴가를 더욱 활력 있고 멋스럽게 만들어준다. 가방은 가볍게 들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주얼리는 좀 더 과감한 컬러를 골라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자. 모두 티셔츠와 데님 쇼트 팬츠,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 등과 스타일링하면 조금 더 깔끔하면서 시원한 휴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본문이미지

1 필그림 서머 컬렉션. 귀고리 4만9천원~6만9천원, 반지 5만9천원.
2 제이에스티나 사비헬리오 듀에 핸드백, 14만8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