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각질부터 피지까지 뷰티멘토들의 노하우

2017-07-20 10:17

진행 : 유진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들뜬 각질부터 번들번들한 피지까지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여름. 뷰티 멘토들의 잘 갖춰진 뷰티 기기들과 활용법을 소개한다.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김도연
 
본문이미지

“지난해부터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를 꾸준히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바르기 때문에 클렌징에 더욱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사과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의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클렌징 크림’을 얼굴에 펴 바른 후 진공 마사지기로 모공 부분을 신경 써서 마사지해줘요. 마사지 후에는 물로 간단히 헹궈내고 순한 타입의 ‘프리메라 리치 포밍 클렌저’로 한 번 더 세안을 해요. 이 방법으로 이중 세안을 하게 되면 메이크업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지워질 뿐만 아니라 마사지 덕분에 피부 탄력도 즉각적으로 좋아져요. 진공 마사지로 살짝 붉어진 피부는 마스크 팩으로 진정시켜주는데 ‘페이스인페이스 블랙앤화이트 필름스타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제가 가장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촉촉하면서 화이트닝 효과도 좋아서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본문이미지
1 페이스인페이스 블랙앤화이트 필름스타 하이드로겔 마스크, 3천원.
2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세트, 27만5천원.
3 이니스프리 애플 씨드 클렌징 크림, 150㎖ 1만원.


라누벨뽀 & 살롱드보떼 대표
김유빈
 
본문이미지

“앰플 종류를 사용하기 전에는 깊은 침투를 위해 ‘라누벨뽀 미롤’을 사용합니다. 이중 세안으로 클렌징을 마친 다음 토너로 피부 결만 가볍게 정돈한 후 미롤로 얼굴 전체를 롤링하고 ‘라누벨뽀 콜라겐 터치’를 도포해요. 바르는 콜라겐주사인 콜라겐 터치 같은 경우 PLLA라는 콜라겐 생성 씨앗이 들어 있어서 반드시 미롤 사용 후 도포해야 피부 깊숙한 곳에 씨앗을 심어주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볼륨이 떨어지는 앞 광대나 이마 같은 경우 여러 번 롤링해줘 콜라겐 씨앗이 더 많이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아요. 미롤을 사용하고 12시간 동안은 일반 화장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라누벨뽀 7일동안 세럼’을 도포해 보습과 재생을 도와줘요 이 방법대로 일주일에 한 번씩 5회 이상 꾸준히 관리해주면 3~4주 후부터 얼굴 전체에 볼륨감이 생기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것은 물론 미백 효과와 피부 재생 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
 
본문이미지
1 라누벨뽀 미롤(MTS 미세침 롤러), 2만5천원.
2 라누벨뽀 콜라겐 터치, 16만원.
3 라누벨뽀 7일동안 세럼, 15㎖ 9만9천원.

 
핍스플라워 대표 & 플로리스트
오수현
 
본문이미지

“평소 기초 제품에 관심을 많이 갖는 편인데 피부가 취약해지는 여름이 시작돼 각별히 홈 케어에 신경 쓰고 있어요. 저는 ‘스킨이즈굿 마이 갈바닉’ 기기를 사용해 3단 관리 홈 케어를 해요. 이 제품의 경우 각질 제거와 흡수, 탄력 관리를 한 기기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편리해요. 2단계를 사용할 때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을 도포해 5분 정도 흡수시켜줍니다. 이 방법을 쓰면 푹 자고 일어난 것 같은 피부 상태를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지만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이용하기 부담스러울 때는 ‘라 메르 컨센트레이트’를 원래 쓰던 화장품과 함께 사용해요. 실키한 마무리감 때문에 여름철 밀리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고농축돼 있어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도와주고 피부 장벽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답니다. 여기에 추가로 ‘코리아테크 리파캐럿’을 차갑게 해서 같이 마사지해주면 극대화된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본문이미지
1 코리아테크 리파캐럿, 29만8천원. 2 라 메르 컨센트레이트, 50㎖ 56만5천원대. 3 스킨이즈굿 마이 갈바닉, 17만8천원.
 

권선영터치 원장
권선영
 
본문이미지

“더운 여름철엔 세균 번식이 쉽기 때문에 위생을 최우선으로 여겨요. ‘에스쁘아 타이트 터치 실리콘 퍼프’는 흐르는 물에 간단히 세척이 가능하고 냉동실에 살짝 얼려서 쓰면 뛰어난 쿨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름에 애용하고 있어요. 벨기에 스파 워터, 세라마이드, 라즈베리, 클라우드베리, 실버 바인 등의 성분이 함유된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을 매일 아침 얼려놓은 실리콘 퍼프로 톡톡 펴 발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 후 쿠션, 셰딩, 하이라이트, 볼터치 2종으로 구성된 ‘클래시걸 5종 세트’를 이용해 메이크업하면 특별한 도구 없이도 손에 화장품을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제 얼굴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도 항상 클래시걸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실제로 많은 셀럽들이 메이크업에 만족하고 궁금해해요. 제품이 뭐냐고 물어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답니다.”
 
본문이미지
1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 블러셔 그레이스 핑크, 2만원.
2 클래시걸 모던 터치 쿠션 22호 베이지, 3만3천원.
3 에스쁘아 타이트 터치 실리콘 스폰지, 5천원.
 

배우
박정원
 
본문이미지

“여름철에 공연을 하게 되면 에어컨을 자주 껐다 켜는 밀폐된 공간에서 연습하기 때문에 피부가 평소보다 건조하고 예민해져서 클렌징과 나이트 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클렌징의 경우 꼭 이중 세안을 해주는데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크림’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얼굴을 구석구석 가볍게 마사지해준 후 미지근한 물로 한번 헹궈줘요. 다음엔 ‘올리브영 곤약 클렌징 퍼프’에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 휩 N’을 도포해 꼼꼼하게 문질러서 마무리를 해요. 특별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클라리소닉 미아2’를 사용하는데 이 진동 클렌저는 손이나 퍼프로 미처 클렌징하지 못하는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솜털 사이 숨은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닦아줘 애용하고 있어요. 세안을 마친 후에는 ‘하다라보 고쿠쥰 화장수’와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이용해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고, 자기 전에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마스크’를 꼭 하고 자려고 노력해요.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때에는 1일 1팩을 하면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본문이미지
1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125㎖ 6만5천원.
2 클라리소닉 미아2, 21만원대.
3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마스크, 4천원.
4 올리브영 곤약 클렌징 퍼프, 3천5백원.
 

뷰티 전문 홍보대행사 한피알 대표
한성림
 
본문이미지

“덥고 습한 여름에 제가 즐겨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는 ‘클리앳’ 제품이에요. 한 디바이스에 갈바닉이 2개나 들어 있어 탁월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죠. 이 외에도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가 4가지 더 있는데, 첫 번째로 덥고 습한 여름에 에스테틱에 가지 않고도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고요. 두 번째는 이 디바이스와 함께 고안된 앰플이나 보습 앰플 종류들은 다른 화장품을 쓰지 않고 이 제품 한 가지만 발라도 될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 탄력 효과가 좋아요. 세 번째로는 얼굴뿐만 아니라 탄력이 걱정되는 목, 팔꿈치 뒤, 무릎 위 등에도 사용하면 그 부위가 차오르면서 탱탱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자꾸 사용하게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클렌징 솔을 장착하면 딥 클렌징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피지 분비가 많아 번들거림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아주 적합해요.”
 
본문이미지
1 클리앳 콜라겐 앰플, 2㎖×10개 9만9천원.
2 클리앳 하이드라 앰플, 2㎖×10개 9만9천원.
3 클리앳 이온토 라이프 갈바닉 피부 관리기, 19만9천원.
4 클리앳 이온토 미니, 7만9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