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올여름을 당당하게~ 뷰티 핫리스트15

2017-07-12 15:59

진행 : 전영미 기자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1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쿠션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과 골드 패키지로 새롭게 변신한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쿠션 SPF50/PA++++’. 가볍게 발리면서도 피부 결점이 깔끔하게 커버되었고 한번 사용하면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지속됐다. 12g, 6만8천원대(리필 3만4천원대).

2 보송한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은 물론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식물추출물로 저자극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BRTC의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 매끄럽게 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좋았고 휴대가 간편한 선스틱이라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편하다. 16g, 2만5천원.

3 개별 포장된 향긋한 보디 스크럽
미네랄과 각종 영양이 풍부한 히말라야 산맥의 소금을 사용해 각질 제거는 물론 노폐물 제거 효과도 뛰어난 더마비의 ‘바디 스크럽 #핑크 판타지’. 개별 포장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았고 사용 후 피부가 깨끗해진 것은 물론 보습감도 훌륭했다. 바캉스 갈 때 가져가면 좋을 아이템. 30g×5개입, 1만5천원.

4 촉촉함이 지속되는 젤 립스틱
젤 테크놀로지 기법으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되고 다양한 컨디셔닝 성분이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보호해주는 메리케이의 ‘젤 세미-샤인 립스틱’. 부드럽게 발리는데도 발색력이 좋았고 오래도록 지속되어 편리했다. 3.6g, 2만9천원.

5 공간을 그윽하게 채우는 아로마 향
최상의 보태니컬 성분으로 만들어 기운을 북돋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전하는 이솝의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3종.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혹적인 아로마 향이 기분을 한층 편안하게 만들어주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00㎖, 6만4천원.

6 즉각적인 수분막을 형성하는 수분 젤 크림
천연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파라벤을 비롯한 10가지 성분 무첨가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닥터벨머의 ‘데일리리페어 판테놀 수딩 젤 크림’. 탱글탱글한 투명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주었고 오후가 되었는데도 별다른 땅김이 없었다. 100㎖, 3만원.

7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PP 성분과 스킨 프로텍트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젤 두쉬’. 세안 후에도 땅김 현상 없이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지속됐다.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200㎖, 2만원.
 
 
 
본문이미지

1 뺨에 닿는 순간 화사해지는 글로우
얼굴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살려주는 랑콤의 ‘블러쉬 쉽띨 크렘’. 촉촉한 크림 텍스처가 미세한 파우더로 변해 피부에 가볍게 발렸으며 발색력도 좋았다. 3.6g, 3만8천원.

2 줌인이 두렵지 않은 쿠션
빛을 확산시키고 반사하는 파우더 기술을 적용해 촘촘하고 밀도 있는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슈퍼페이스의 ‘줌 인 메쉬 쿠션’. 화장을 하지 않은 듯 얇고 부드럽게 발리는데도 피부의 모든 결점이 감쪽같이 커버되었다. 최근 써본 쿠션 중 가성비 최고의 제품. 12g×2ea, 3만9천원.

3 옥의 힘으로 맑게 가꿔주는 워시오프 수면 팩
피부를 맑게 정화시키는 백연옥 파우더를 가득 채워 넣은 제이드스피어™ 기술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넣는 설화수의 ‘설안팩’. 옥색의 텍스처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다음 날 아침 세안을 하니 피부 톤이 한층 화사해지고 피부 결도 부드러워졌다. 80㎖, 8만5천원대.

4 매일매일 편리하게 각질 제거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데일리 필링 패드인 SNP의 ‘랩플러스 트리플 워터 필 수딩 패드’. 아침저녁 세안 후 토너 대신 사용해보니 모공이 깨끗해지고 피부 결이 차분하게 정리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패드 타입이라서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135㎖(60ea), 2만2천원.

5 자외선 차단에 자연스러운 톤 보정까지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담아 풍부한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헉슬리의 ‘톤업 크림 스테이 선 세이프 SPF50/PA+++’.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선 베이스로, 투톤으로 나뉜 텍스처를 발라보니 피부가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톤 보정이 되었다. 가격미정.

6 탄산 버블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탄산 버블이 모공 구석구석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부식토추출물과 프로테아제 효소가 피부에 영양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피토튠 클리어 파우더 워시’. 사용 후 피부 톤이 한결 맑아졌고 사용 후 촉촉함이 오래도록 지속됐다. 40g, 3만6천원대.

7 남성들을 위한 에어쿠션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하여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아이오페 맨의 ‘뉴 맨 에어쿠션 SPF50+/PA+++’. 얼굴에 잡티와 기미가 있는 남편이 사용한 것을 보니 피부 트러블이 눈에 띄게 보정되고 피부 톤이 산뜻해졌다. 16g, 2만9천원.

8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브론징과 코럴 2가지 셰이드가 얼굴과 데콜테에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태닝 효과를 주는 겔랑의 ‘테라코타 시크 트로픽 썬 라이트 듀오 브론징 파우더’. 코럴 컬러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사용 후 얼굴에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태닝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18g, 10만2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