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어린이박물관

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TYLE
  1. HOME
  2. STYLE
  3. beauty

4월의 뷰티 신상 아이템

조말론부터 해피바스, 나스, 제네피크, 에스테덤까지

2017-04-04 09:46

진행 : 전영미 기자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 메일보내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로열젤리의 특별한 파워 기존 제품에 비해 로열젤리 함유량을 2배 이상 늘려 탄력이 넘치는 눈가로 가꿔주는 아이 크림. 질감이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밤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눈가가 매끈해지고 탄력 있어지는 느낌이었다. 겔랑의 아베이 로얄 아이 크림, 15㎖ 21만원.
 
 
본문이미지
우아한 립 틴트 미세한 실리카 파우더를 함유해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5가지 식물성 성분이 촉촉하고 각질 없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틴트.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특히 우아한 톤의 말린 장미 컬러가 오래도록 선명하게 지속됐다. BRTC의 클링 투 립 벨벳 틴트, 5g 2만2천원.
 
 
본문이미지
프랑스에서 온 자연주의 클렌징 젤 피부 의학 용제로 사용되어온 파스텔 식물 성분이 피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클렌징 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그라네파스텔의 라 퓨레떼 안티폴루션 클렌징 젤, 150㎖ 3만8천원.
 
 
본문이미지
고농축 콜라겐 앰플 건강한 콜라겐을 재생하는 보라성게와 캐비어 콜라겐을 급속 냉각해 그대로 담고 보습 및 탄력 유효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40배 이상 농축한 듀얼 타입의 앰플. 워터 타입 앰플이 바르자마자 얼굴에 윤기를 선사했고 다음 날 확실히 탄력 있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었다. 라비다의 콜라겐 솔루션 앰플, 8㎖+80㎎×4ea 35만원.
 
 
본문이미지
로맨틱하면서도 강렬한 향 얼그레이와 카사블랑카 릴리 그리고 샌들우드 등의 에센스가 담긴 오리지널 우드 플로럴 향의 향수. 부드럽고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향이 하루 종일 오래도록 여운을 남겼다. 로맨틱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소장가치까지 있다. 구찌의 뱀부 프래그런스, 50㎖ 13만2천원.
 
 
본문이미지
고급스럽고 독특한 차향 일본 산기슭에서 중국,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까지 정성스러운 손길로 직접 채취한 싹눈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향수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75㎖로 출시됐다. 마니아층이 있는 컬렉션답게 고급스럽고 독특한 차향이 하루 종일 코끝에 머문다. 조 말론 런던의 레어 티 컬렉션, 총 6종으로 각 75㎖ 29만4천원.
 
 
본문이미지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독자적인 숙성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쿠션. 고급스러운 향의 크리미한 텍스처가 얇고 선명하게 발리면서 피부를 매끈하고 깔끔하게 커버해주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 SPF34/PA++, 15g×2ea 9만2천원대.
 
 
본문이미지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베이스 정제된 진주 에센스가 피부에 생기와 광택을 주고 피부 활력을 향상시키는 프라이머. 바르는 즉시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 톤이 완성됐다. 나스의 래디언스 프라이머 SPF35/PA+++, 30㎖ 5만원.
 
 
본문이미지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비타민 바스 과일 착즙 성분과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보디워시. 샤워하는 내내 향긋한 주스 향이 풍겨 인상적이었고 샤워 후에는 피부가 한결 촉촉해졌다. 총 6종으로 출시되는 해피바스의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300g 8천원.
 
 
본문이미지
탄력 있는 보디를 위한 크림 압축된 아몬드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보디크림. 꾸준히 발라보니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탄력이 생겼다.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아몬드 향도 인상적이었다. 록시땅의 아몬드 리파이닝 컨센트레이트, 200㎖ 8만원.
 
 
본문이미지
제니피끄 에센스의 효능을 담은 아이 마스크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 안팎으로 단단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빛나는 눈가를 완성하는 아이 마스크. 피부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의 마스크를 10분 정도 부착했더니 눈가 피부가 눈에 띄게 화사해졌다.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 4㎖×2ea 4만9천원.
 
 
본문이미지
풍성한 거품이 일품인 보디 클렌저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보디 클렌저. 피부 자극 없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느낄 수 있었으며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됐다. 센카의 퍼펙트 휩 포 바디, 500㎖ 1만9백원대.
 
 
본문이미지
어린 쑥의 놀라운 수분 진정효과 진정과 정화에 탁월한 어린 쑥을 우려낸 어린 쑥수가 기존 크림 대비 1.5배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크림. 상쾌하고 은은한 쑥 향이 난다. 가볍게 발리면서도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만들어주었다. 한율의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50㎖ 3만2천원대.
 
 
본문이미지
강력한 메이크업도 사르르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지워주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 밤. 밤 제형이 부드러운 오일로 변했다가 마일드하게 바뀌면서 진한 메이크업도 단번에 깨끗하게 지워주었다. 멀블리스의 웨딩 블라썸 클렌징밤, 100㎖ 2만3천원.
 
 
본문이미지
안티에이징 스프레이 피부 세포액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셀룰러 워터가 피부 에너지를 상승시키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주는 워터 스프레이. 분사 즉시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환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 200㎖ 4만7천원.
Copyright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메일보내기
  • 프린트하기
  1. 메인으로
  2. 기사목록
  3. 맨 위로
글쓴이 :      비밀번호 : (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