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동영상
  • 카드뉴스
  •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EVENT
  1. HOME
  2. 이벤트참여
스마트한 앱으로 휴가 후유증 극복하기!
휴가 후유증을 겪고 있을 독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성들의 삶을 더 편리하고 똑똑하게 바꿔주는 스타트업 기업들과 손을 잡고 8만~20만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세상, 스마트한 앱으로 가사 노동도 덜고 기분 전환도 하며 바캉스 증후군을 시원하게 날려보자!

이벤트는 <여성조선> 애독자엽서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9월 26일 화요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응모 시 본인의 실명과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를 기입해야만 한다. 당첨자 명단은 9월 27일 수요일에 <여성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하러 가기 ▶ http://naver.me/xM94vtbR
 

터치 한 번으로 세탁장인의 서비스를
세탁물 수거 배달 앱 ‘리화이트’
 
본문이미지

‘리화이트’는 모바일로 수거와 배송 시간만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세탁물을 수거하고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세탁기술연구회에 소속된 세탁장인, 전국 세탁소의 약 30%만 보유하고 있는 세탁기능사 자격증이 있는 세탁장인과 제휴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맡겨진 세탁물은 100% 전산처리 돼 분실과 파손 등의 분쟁 걱정이 없고 요금표를 통해 세탁 전에 미리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여성조선> 독자 5명에게 ‘리화이트’에서 등록 후 1년간 유효한 적립금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경기·인천·대구·부산·광주·강원·세종·충청의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상세 지역 확인은 리화이트 공식 사이트나 앱에서 주소를 입력해보면 된다.
 
 

내 손안의 반찬가게
모바일 반찬 배송 앱 ‘배민프레시’
 
본문이미지

‘배민프레시’는 간단한 스마트폰 터치로 밑반찬, 국, 찌개 등의 음식을 원하는 곳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반찬 배송 서비스다. 1백5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3천여 종에 이르는 메뉴를 선보인다. 아이 반찬과 간식, 유명 셰프의 집밥 요리, 전국 맛집 음식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제공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문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새벽 배송을 시작했고, 이용자의 주문과 동시에 제품을 준비하는 ‘온디맨드’ 배송 서비스이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의 음식을 이른 아침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설, 추석 등 전통 명절 때마다 선보이는 명절음식 기획전도 인기다.

<여성조선> 독자 7명에게 ‘배민프레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5만여 곳 최저가 숙소 예약
국내 1위 숙박 앱 ‘여기어때’
 
본문이미지

‘여기어때’는 월 이용자 2백만 명을 확보한 국내 1위 숙박 앱이다. 펜션, 캠핑, 한옥, 리조트, 호텔,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총 7가지 숙박 카테고리에서 5만여 곳의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을 지원한다. 내주변, 지역별, 테마별로 숙소를 검색하고 최저가 실시간 예약과 취소, 환불을 할 수 있다. 숙소를 360도로 살펴볼 수 있는 ‘VR객실정보’가 탑재돼 있고, 직접 다녀온 사람만 남길 수 있는 이용후기 ‘리얼리뷰’를 참고할 수 있어 합리적인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장애인 편의시설이 갖춰진 숙소 검색 기능을 탑재했으며, 반려동물 동반 입실이 가능한 숙소도 검색할 수 있다.

<여성조선> 독자 5명에게 ‘여기어때’에서 사용할 수 있는 8만원 숙박 할인권을 증정한다.
 
 

오늘은 헬스, 내일은 요가
피트니스 멤버십 앱 ‘클래스픽’
 
본문이미지

헬스장에 회원 등록을 해놓고 본의 아니게 ‘기부천사’가 된 경험, 갑작스러운 폐업으로 ‘먹튀’를 당했던 경험이 있다면 피트니스 멤버십 앱 ‘클래스픽’에 주목해보자. 필라테스, 요가, 수영 같은 피트니스부터 클라이밍, 골프, 수상스키 등의 레저는 물론 마사지, 호텔 스파 같은 힐링 서비스까지 총 30여 가지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원할 때 필요한 만큼만 결제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으로 예약하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한 가지 운동이 지루한 사람이나 바쁜 스케줄로 규칙적인 운동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운동·다이어트 앱이다.
<여성조선> 독자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클래스픽’ 이용권을 증정한다.
 
 

셰프의 요리가 우리 집 식탁으로!
미식 요리 배달 앱 ‘플레이팅’
 
본문이미지

‘플레이팅’은 전문 셰프팀이 자체 개발하고 연구한 메뉴를 당일에 요리해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치미추리 부챗살 스테이크, 트러플 버섯 리조또, 수란을 얹은 김퓨레 라이스 등 일반 배달 음식과는 차원이 다른 미식요리를 탭 한 번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오후 5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까지 배송해주는 ‘새벽 배송’ 서비스, 전담 배달 직원 ‘캡틴’을 통해 30분 단위로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 런치’와 ‘당일 디너’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조선> 독자 5명에게 ‘플레이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새벽 배송은 서울·인천·경기 지역, 당일 런치와 당일 디너 배송은 강남·서초·송파·판교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원하는 스타일 이미지로 미리 보고 예약하기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앱 ‘컷앤컬’
 
본문이미지

수도권 20만 회원이 사용하는 헤어 전문 앱 ‘컷앤컬’은 서울 강남과 청담 소재의 1백여 개 프리미엄 헤어살롱과 제휴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예약과 결제까지 지원한다. 다양한 헤어·메이크업 스타일을 모바일 매거진과 같은 포트폴리오 형태의 이미지로 확인 가능하며, 시술 정보와 최종 가격까지 미리 체크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기장추가, 시술강요 등이 없는 정찰제로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30~40대를 위한 클래식 룩이 많아 직장 여성과 주부들에게도 인기다.

<여성조선> 독자 2명에게 ‘컷앤컬’의 청담 제휴 살롱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두피 케어 & 클리닉 시술권과 20만원 상당의 딥모카브라운 염색 시술권을 각 1매씩 증정한다.
 
 

전문가의 손길로 말끔해지는 우리 집
홈 클리닝 앱 ‘홈마스터’
 
본문이미지

‘홈마스터’는 ‘믿을 수 있는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목표로 전문적인 홈 클리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청소 브랜드다. 철저한 교육과정을 거친 한국 국적의 정식 마스터(청소도우미)가 체계적인 클리닝 시스템 아래 맞춤형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48시간 서비스 보증제와 파손보험 등을 도입해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였고, 열악한 환경에 있는 청소도우미들의 근로환경과 처우 개선을 우선시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사청소, 사무실청소와 같은 B2B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성조선> 독자 4명에게 ‘홈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청소 2회 이용권(1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서울 전 지역과 성남시 분당구에서 이용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