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음 이벤트 동영상 카드뉴스 조선뉴스프레스멤버십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KOICA EVENT
EVENT
  1. HOME
  2. 이벤트참여
어린이 체험전·뮤지컬 티켓 이벤트
우리 아이에게 겨울방학의 특별한 추억을!
어린이 체험전·뮤지컬 티켓 이벤트
 

382P01.jpg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고민하고 있을 독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온 가족을 위한 체험전시와 뮤지컬 입장권 이벤트! <여성조선> 애독자엽서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응모는 1월 12일 목요일까지.

 

PART 1.
직접 만지고 만들고 느끼기
체험전

연령불문 성별불문, 레고 삼매경!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
레고 팬을 위한 브릭 체험전시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가 오는 1월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14년 영국에서 처음 진행된 ‘브릭 라이브’의 아시아 최초 전시로 레고 브릭을 주제로 하는 국내 전시·체험전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 마련된 1천5백 평이 넘는 전시공간에는 다양하게 세분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세계적인 레고 빌더들이 만든 브릭 아트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이 막연히 상상하던 것을 직접 만들며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무한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자동차, 다리, 집, 성, 도시 등 소재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결과물을 만드는 레고 브릭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완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전시에는 영유아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전 연령 관람객의 재미를 보장한다. 문의 1577-3363

382P04.jpg

 

아이들이 디자인하는 개성만점 뉴욕
<헬로우 뉴욕>
뉴욕을 테마로 아이들이 직접 도시를 만들어보고 디자인해보는 체험전 <헬로우 뉴욕>은 2월 5일까지 강동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데굴데굴 공굴리기, 알록달록 도장찍기, 반짝반짝 가면 만들기, 슝슝바람놀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들의 창의력, 문제 해결 능력, 주도력, 예술감각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미국 백악관 행사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미셸 오바마가 추천하는 창의놀이터 ‘이메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 체험이 눈길을 끈다. 뉴욕의 디자인건축회사에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대형 블록 놀이터 이메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아이들이 자신의 몸만 한 블록을 옮기고 쌓아 자동차나 집을 만들고 그 위에 올라타거나 숨어보기도 하며 자신만의 수만 가지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
체험 일정이 정해져 있으므로 시간을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다. 페인팅 프로그램에서 옷을 버릴 수 있으니 여벌옷을 챙길 것을 추천한다. 문의 02-511-4557

 헬로뉴욕.JPG

  
원리부터 재미까지, 과학미술 체험하기
<이상한 마법학교 in 어린이회관>
엄마가 더 재미있어하고 아빠가 더욱 빠져드는 어린이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가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개최되고 있다. 마술을 배우고 마술도구를 직접 만드는 체험적 요소와 교과서 속 과학·수학의 원리를 깨우칠 수 있는 교육적 요소, 사진도 찍고 공연도 즐기는 재미 요소가 두루 어우러진 에듀테인먼트(Education + Entertainment)형 체험전이다. 세계적인 일루저니스트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기획하고 EBS 자문위원단의 검수를 거쳐 교육 효과를 극대화해 창의력, 상상력, 집중력, 발표력, 리더십 등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다.
1관 ‘숲 속으로 사라진 알렙을 찾아서’에서는 빛을 이용한 다양한 마술을 체험할 수 있고, 2관 ‘알렙이 만들어 놓은 숲속 마법학교’에는 마법사와의 대결, 매직나비 만들기, 얼렁뚱땅 박사님의 과학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전시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의 경우 유치원 단체관람으로 인해 개인 관람객은 오후 1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02-6677-6361

382P02.jpg

 

모래 위에 펼쳐지는 오감만족 스토리
<모래아트 체험전 in 파주>
샌드아티스트 김혜령과 함께하는 <파주 모래아트 체험전>은 샌드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모래 그림을 배워볼 수 있는 가족 미술 체험전이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라이브 드로잉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퍼포먼스로 아이들의 감성지수를 높여준다.
샌드 공연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에서는 친숙한 캐릭터와 바닷속 생물, 아프리카 동물들이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나가며 상상력을 더해준다. 샌드아트 체험프로그램인 ‘내가 그리는 모래 이야기’에서는 샌드 작가에게 직접 모래 그림을 배우며 아이들에게는 예술적 감성을, 부모들에게는 동심의 감성을 이끌어낸다.
전시는 경기 파주시 프로방스 마을의 모래아트체험 전용관인 프로방스 마술극장에서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70-7018-1084

382P05.jpg

 

 
1억만 년 전 공룡의 짜릿한 부활
< LIKE DINO 공룡대전 in 대구 >
자녀가 공룡에 푹 빠져 있다면 을 추천한다. 지난해 겨울 일산 킨텍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15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이 대구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체험전은 살아 움직이는 로봇공룡과 크고 작은 공룡 조형물의 실감 나는 연출에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등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전시체험전이다. 특히 무서운 존재로 인식되던 공룡을 사람과 공존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모습으로 담아, 지구를 지배해온 공룡 생태계를 통해 역사와 환경의 중요성을 되돌아보는 어린이교육의 장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그물놀이터와 블록놀이터, 3D 입체영화를 비롯해 첨단 디지털 기술로 부활한 중생대 공룡 테마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져 있다. 공룡 화석 발굴 체험과 공룡 모형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2월 12일까지 대구 엑스코 3홀에서 진행된다. 문의 1666-7961

382P03.jpg

 


PART 2.
음악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무대
뮤지컬
 
판타지 홀로그램 뮤지컬
<요괴워치-사라진 요괴를 찾아라>
2014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어린이 콘텐츠 시청률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요괴워치>가 방학을 맞아 판타지 홀로그램 뮤지컬로 찾아왔다. <요괴워치-사라진 요괴를 찾아라>는 다양한 홀로그램 특수효과와 인터랙션 기술의 접목으로 주인공 민호와 지바냥, 위스퍼, 백멍이 등 다양한 요괴들이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공연의 전후에는 관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요괴체조 코너가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연은 2월 12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된다.
문의 1577-3363

382P06.jpg

 

핑크빛 환상을 현실로
<시크릿쥬쥬 시즌2 NEW 요정의 매직콘서트>
여자아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환상의 세계, 쥬쥬가 화면 속 애니메이션이 아닌 무대에 등장해 화려한 쇼를 펼친다. <시크릿쥬쥬 시즌2 NEW 요정의 매직콘서트>가 1월 6일부터 30일까지 왕십리 소월아트홀에서 공연되는 것.
친구들을 구하고자 하는 시크릿 플라워 밴드와 마녀들의 숨 막히는 사투가 한층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 공연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시크릿 플라워 밴드의 음악이 무대에 올려지며, 시크릿쥬쥬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음악에 맞춰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댄스파티도 펼쳐진다. 문의 070-4287-0257

382P07.jpg

 

 
송승환표 명품 뮤지컬
<피노키오>, <보물섬>, <어린이난타>
송승환의 PMC KIDS 뮤지컬은 자녀들에게 믿고 보여주는 어린이 공연으로 이름나 있다. 특히 2004년 <호두까기 인형>부터 2013년 <보물섬>에 이르기까지 스테디셀러를 엄선해 뮤지컬 무대에 올리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명작동화 이야기와 수준 높은 무대 연출이 더해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명작동화 뮤지컬 <피노키오>와 <보물섬>,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를 소개하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울 역삼동의 예림당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피노키오>. 거짓말을 하면 길어지는 피노키오의 코가 마법 같은 특수효과로 실감나게 그려지고 대형 와이드 영상으로 구현해낸 고래 뱃속이 마치 동화 속에 들어간 듯한 기분을 들게 해준다. 또 친숙한 클래식 음악과 피노키오만의 교훈적인 가사가 만나 관객들의 귀까지 사로잡는다.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송승환 예술감독이 만든 네 번째 명작동화 시리즈인 뮤지컬 <보물섬>은 지난 2013년 초연 이후 800회 이상 공연하며 누적관객 20만 명을 돌파했다. 입체영상을 사용한 신기한 그림자극과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무대 전환, 귀에 쏙쏙 박히는 신나는 음악과 마음의 성장을 그린 탄탄한 스토리까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이다. 1월 22일까지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2001년 초연된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는 15년 동안 전국 150만 어린이가 선택한 최장수 공연이다. 세계 요리경연대회에 출품할 특별요리를 만들어내야 하는 레스토랑 요리사들과 마법국자를 찾으러 온 마법사들의 좌충우돌 이야기에 춤과 노래, 난타가 어우러진다. 아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요리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주방기구들을 신나게 두드리며 재미와 즐거움, 감수성과 창의력을 자라게 한다. 1월 22일까지 The-K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PMC KIDS 공연 문의 02-738-8289

송승환.JPG


※ <여성조선> 1월호 382p-385p를 확인하세요!


온라인 참여하기 ▶http://naver.me/5hGfuNGd

응모기한: 12월 27일(화)~2017년 1월 12일(목)
당첨자 발표: 2017년 1월 13일(금) 이후 개별 연락 

※<여성조선> 1월호 애독자엽서를 통해 중복 응모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