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 여성조선 공동 주최
정기구독 이벤트
예스24교보문고알라딘인터파크
EVENT
  1. HOME
  2. 이벤트참여
[Present NOVEMBER] 애독자 엽서 이벤트 안내
카카오스토리에서 <여성조선> 소식받기 신청하고 푸짐한 선물 받으세요!
 
1
‘카카오스토리’에서 <여성조선>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신청을 합니다.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애플 아이폰) 또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폰)에서 ‘카카오스토리’를 검색해 다운로드 → ‘카카오스토리’를 열고 <여성조선>을 검색 → <여성조선> 스토리채널이 열리면 상단의 ‘소식받기’ 신청을 터치하면 끝.
 
2
잡지에 첨부된 애독자엽서를 작성한 뒤  ‘소식받기’ 신청을 한 ‘카카오스토리’ ID와 닉네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3★★
애독자엽서는 11월 15일까지 <여성조선> 편집부 앞으로 보내주십시오.
03909 서울시 마포구 상암산로 34 디지털큐브 13층 <여성조선> 편집부
 
4★★
‘카카오스토리’에서 <여성조선> 채널 ‘소식받기’ 신청을 하고 기사 리뷰를 성의 있게 써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진행하여 당첨되신 분들께 희망하신 선물을 드립니다.
 
5
선물 당첨자는 ‘카카오스토리’ <여성조선> 채널과 <여성조선> 웹사이트(woman.chosun.com)를 통해 발표합니다.
 
6
11월호 당첨자는 <여성조선>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11월 29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선물은 12월 15일까지 착불 택배로 발송됩니다.
 
 
12명
프렌치파머시
시트 마스크 3종
 
본문이미지
 
프랑스 청정지역의 천연 식물과 마린 추출물로 완성된 시트 마스크 3종이다. ‘모이스처 시트 마스크’는 프랑스 누아르무티에(Noirmoutier)섬에서 솟아난 해양용천수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리프트 시트 마스크’는 바다에서 얻은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이 담긴 탄력 강화 에센스가 영양분을 공급한다. ‘클리어 시트 마스크’엔 클로렐라 불가리스 추출물이 들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넘치게 개선한다.

구성  3종 중 1종(10개입) 증정
가격  1개입 4천원
 

18명
봄파스
애플 발사믹 비니거
 
본문이미지
 
독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봄파스(Vom Fass)의 애플 발사믹 비니거는 첨가제 없이 오직 사과만 넣어 오크통에서 5년간 숙성시킨 100% 천연발효 발사믹 식초이다. 당도가 높아 와인 재료로 많이 쓰이는 독일 슈바벤 사과를 사용해 향과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국제식음료품평원(iTQi)에선 3년 연속 3스타를 수상했다. 물이나 탄산수 한 컵에 이 제품을 두 스푼 넣어 마시거나, 올리브 오일과 1 대 1 비율로 혼합해 샐러드드레싱으로 활용해도 좋다. 소화를 돕기 때문에 식후 한 스푼을 먹는 것도 괜찮다.

용량  500㎖
가격  4만8천원.
 

5명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본문이미지
 
그림자를 팔고 부를 얻게 된 ‘페터 슐레밀’과 그림자를 산 정체불명의 남자 ‘그레이맨’이 펼치는 긴장감 가득한 이야기가 담긴 창작 뮤지컬이다. 페터 슐레밀은 사업투자를 제안하기 위해 토마스 융을 찾아간다. 페터는 토마스의 집에서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그레이맨을 만나고 그에게 그림자를 판다. 그림자를 판 돈으로 호화로운 생활을 하는 것도 잠시, 그림자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페터는 도시에서 추방당하고 만다.

구성  1인 2매
일정  12월 10일 오후 8시
장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20명
더좋은하루
4세대 생리대 프리냅
 
본문이미지
 
더좋은하루가 출시한 생리대 ‘프리냅’은 프리미엄급 순면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과 피부 보호에 집중한다. 패드 뒷면은 비닐이 아닌 공기 투과성이 높은 친환경 필름을 사용해 착용하는 내내 상쾌하다. 제품 중량 대비 40배 이상을 순간 흡수하는 구조도 실현했다. 특히 발암성분으로 알려진 형광제, 색소, 표백제, 포르말린, 화학 향료 등 인체 유해 물질을 전혀 포함하지 않았으며, 자연 상태에서 생분해되는 것도 장점이다. 원터치 스티커 방식을 적용해 개봉 후에도 다시 밀봉할 수 있고, 알루미늄 소재 포장재로 외부 오염과 습기를 막는다.

구성 중형·대형·오버나이트·팬티라이너 각 3개 
문의 02-3454-1758
 

15명
제이센코스메틱
겨울 부기 관리 세트,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 & 쿨슬림 압박스타킹
 
본문이미지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부기 크림’, ‘종아리 크림’, ‘보디슬리밍 크림’으로 익히 알려진 아이템이다. 캠퍼, 아줄렌 등 부종 완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기 관리에 탁월하다. 특유의 수분감은 건조한 환절기에 보습 효과를 더하며 75㎖의 용량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쿨슬림 압박스타킹’은 중국에서 의료기기 전용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고 국제 압력기준인 mmHg 34-46으로 뛰어난 압박감을 자랑한다. 360˚단계별 압박력은 혈액순환과 정맥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이다.

가격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 2만6천원, 쿨슬림 압박스타킹 5만5천원

목록